5도2촌 생활 농부·
모처럼 영월 5일장(4,9일) 구경 다녀 왔네요.
강원도라 추울줄 알고 두꺼운 잠바입고 갔는데 날씨가 엄청 따뜻해서 잠바를 벗어 들고 장구경 다녔네요.
이제 다음주 부터는 영동 밭으로 매주 다녀야 할것 같으니 겨울에 즐기는 마지막 장터구경 나들이 인것 같았어요.
주중에는 직장다니고 금요일 오후에는 농막이 있는 영동 작은 땅에 농사 조금 짓는 5도2촌 초보농부 입니다.
팜모닝에서 농사 짓는분들께 많은것을 배우며 하루하루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농사짓는 모든분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