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새벽에 모화밭에서 정사장님 하고 모님커핏한잔하고 채소 물주고 동생 부부하고 밭일하고 아들이 어령서 온다고 했서 오전11시경 에집에왔다 아들하고 손자 손려 외손자 울산어린이 대공원에 나들이 갓서 2인용 자전거 2대 1시간 빌려서 요금이 1만 2천원 조금있어니 외순자 하고 딸이와서 또1시간 3대 1만8천원 빌려서 놀다 또 모화밭에 갓다 채소 좀 뜻고 신라식자재 마트에갓어 째소 이것 저것 싸고보니 돈이 2십만원정도 된다 그래서 어령보네고 집에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