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어저깨는 중간밭에 경운기 로타리치려고 하다가 경운기가 시동이 꺼져버러서 팔이 아프도록 돌려다 한내생각에 시동을 한50번정도 돌려지싶어요 와정말 경운기 바퀴야 될다고 다시한번 생각이. 나네요 그래도 되기는 되었습니다 그대 오늘자고일어 나니까 어저깨 밭에 로타리 치다가 발...
오늘은 다운동 행정복지센타에 농민수당신청하고 조금늣은시간에 모화밭에 갓서 참깨 약치고 잡초제거해고 됫밭에 경운기 로타리치고 점심은 걷는뛰고 4시경에 집에 오다가 미용실에서 들러 머리까고왔다 저녁은 동서하고 처질려 하고 네이서 먹어다
어저깨는 경주논에 들러 벼 작환보고 박달리 과수원에 놀러 갔어다 나는감자 두박스 들려는데 너무많이 받아왔다 미안해서 매번갈때마다 시세를 저서 미안했다 그리고 저녁까지 먹고 우리집으로 왔다 갈때마다 미안해요
오늘은 한11시경 모화밭에 같다 스프링 클러돌리고 중간밭에 잡초제거하고 옥수수 밭에 플뽑고 점심은 마차 한잔으로 때우고 저녁 6시30분경에 집에왔다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스프링 클러돌리고 감자 수확 했서 3박스 팔아서요 마늘 3킬 2킬 1킬 3개하고 들깨입도 따고 저녁 5시경에 집에와서 소문중 모임 진장동 강동수산회집에서 13명 어르신들 하고 회장님 사임하고 신임회장님 임시 회장님 이선출되어습니다
아침에 5시에 집에서 나왔어 재수씨 란 집사람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콩 모종심고 물이 잘 안나워서 뒤 산에 올라가서 물줄기보고 나니 할말이 없네요 산골짜기 물이 조금박에 없네요 다시내려와서 피곤해서 집에왔다
오늘은 6시 40분에 울산 출발해서 변산반도 소노빌 리조트에 입성했다 오다가 내소사 구경하고 마이산 으로 둘러 리조트 에 들어가서 쉬고있어요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채소 생산해서 어령 아들집에 택배보내다 마늘 오이 호박. 당근 13k로 보내고 외손자 가족하고 동서가족하고 저녁먹어다
오늘 일요일 5시경에 집에서나왔다 경주논에 모심논데 갓서 모판뜨고 모판나르고 찍꺼기 논에서 올리고 무농에 빠지고 나리부르서 엿다 그리고 모심기 해는데 모가 죽어서 3필지 새로심어다 올해 농산물 2시경에. 점심먹고 내려오다가 모화밭에 들러 채소 물주고 정사장님 김사장님...
오늘은 6시경에 모화밭에서 정사장님 김사장님 종명씨 하고집사람 나 모님커핏한잔하고 채소밭에 물주고 양파 손질하고 산에 물이 이상해서 산골짜기 산3킬로 정도.올라가서 다시파고 파이프 묻고 다시 내려왔다 점심은 삼겹살 구워 먹고 다시 일하다 5시경에 집에왔다
오늘은 8시경에 모화밭에 갔다 차는 조금밀려다 그래도 빨리 갔다 채소물주고 잡초제거하고 고추밭에 참깨 오이 가지 수박 다약쳐다
오늘은 새벽 5시에 일어나 밥도안먹고 밭에가서 마늘 정리정돈 하고 아침밥은 밭에서 먹고 고추밭 참깨 양대밭 옥수수 양배추 제초제 치고 점심은 거너뛰고 오후 5시30분경에 집에왔다
오늘은 투표했습니다 투표하고 모화밭에 가서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우박 종숙모님 문병 갔다왔어 고향집에들러 한바퀴 들러 집에왔다
오늘은 새벽에 비가와서 모화밭에 마늘 뽑아땅바닥에 있어서 새벽 4시30분에 집에서 출발해서 밭에갔다 비가와서 마늘이 다적어있어다 한250개정도 창고에 너어다
오늘도 새벽에 모화밭에서 정사장님 하고 모님커핏한잔하고 채소 물주고 동생 부부하고 밭일하고 아들이 어령서 온다고 했서 오전11시경 에집에왔다 아들하고 손자 손려 외손자 울산어린이 대공원에 나들이 갓서 2인용 자전거 2대 1시간 빌려서 요금이 1만 2천원 조금있어니 외순...
오늘도 모화밭에서 채소 좀생산해고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아들온다고해서 11시경에 집에왔다
오늘은 경주논에 갓다 아침 6시경에 집에서 나와 범서 lc 에서 남경주lc로 갓다 도지동 논에 도착해서 보니 못가 말아서 못서게 되어서 논바닥에 한 300개 정도 패기 처분하고 모판만 수거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비가와서 음식물찍끄기 버리고 참깨 밭에 모종 9포기 옴기고 참깨 밭에 부직포 깔고 잡초제거하고 어영부영 하다가 집에왔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스프링 클러돌리고 참깨물주고 김기백 사장님 전동약통 한개사주고 한1시경에 집에와서 옥상청소하고 저녁에 고기 구위서 먹기로 했다 준비하고 점심겸 저녁 먹고있다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스프링 클러돌리고 풀뽑고 도랑치고 오디따먹고 점심은 컵밥 상추 하고 먹고 저녁에 집에왔다
오늘은 6시경에 집에서 나와 모화밭에서 참깨 안올라온데 한판 만삼천원 주고 싸서 심고 밭에 잡초제거하고 친구들과 놀고 옆집 경운기 로타리처 주고 집에왔다
오늘은 경주 동방동 804ㅡ4 804ㅡ1 805ㅡ3 논에 모심는 날이다 아침부터 경주로 같다 모판 뜨니 비가 부슬부슬내려다 그래도 8조 이양기는. 돌아갔다 오전 안되서 다심고 점심먹고 내려왔다
어저깨는 경주논에 들러 모심기 하여다 도지둥 518 519 남산동 497 번지 3 불록 심고 집에 왔다 래일을 위해서 집에왔다
새벽 5시에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토마토 오이 마 주키니호박 호박 참외 복수박 가지 밭에 심어놓은 작물 물주고 11시경 에집에왔다
오늘도 6시경에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스프링 클러돌리고 잡초제거하고 점심은 거너뛰고 2시30분경에 너무더워서 집에왔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옥수수 밭에 물주고 점심은 대패삼격살 두루치기 컵라면 한개 됫밭에 스프링 클러돌리고 딸집에 간다고 5시겨에 집에오다가 신라식자재마트 들렸다가 왔다
오늘은 경주논에 가서 물끼한번보고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마늘심뽑고 상추 로멜 숙하 여러채소생산해서 아들집에 택배보내다
아침부터 컨테이너 에서 일어나 중간밭에 참외 토마도 오이 가지 밭에 물주고 마늘심뽑아다 웃아래 옷이흠벅젓어다 아침은 거너뛰고 점심은 정사장님하고 짜파게티 먹어다 저녁5시30경에집에 왔다
오늘은 집사람 하고 일오회 계중 계원 병영 까지 태워주고 한12시경 에 모화밭에서 스프링 클러돌리고 잡초 제거하고 오늘밤은 여기서 1박한다 저녁은 쑥떡으로 채우고 잠다
어저깨도 원자력병원 갔다가 바로 모화밭에갔다 잡초제거하고 채소 물주고 집에왔다 또하루가 끝나고 저녁먹고 잠자셔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침일찍부터 모화밭에서 스프링 쿨러돌리고 잡초제거하고 점심은 어제먹은 오리백숙으로 먹고 물통에 물밭고 5시경에 집에왔다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정사장님 김사장님 나 집사람하고 옷오리백숙 해서 점심먹고 감자꽃따고 잡초제거 스프링쿠러 돌려다 그리고 오후 4시 40분경 에 집에왛다
오늘은 5월8일 토요일 그야말로 어버이날 아침부터 서둘러 모화밭에서 동생 내외 우리두사람 밭에 열심히 잡초제거하고 점심은 오랜만에 구수데쳐서 야채넉고 묻혔다 해결하고 동생은 3시경에 집에 가고 우리는 달래 밭 더덕 심어놓은 곳에 잡초제거해고 6시경에 집에왔다 또하루가 ...
오늘은 재수씨 원자력 병원 태위주고 같이 현대 강변 아파트 태워주고 우리는 모화밭에서 채소 고추 양파 마늘 밭에물주고 오늘은 여기서 일박함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고추가 바람에 훌들려서 조금식 올려매고 작두콩 5포기 심고 양파 마늘밭에약치고 고추에 약뿌려고 채소 물주고 7시경 에 신라 식자재마트 들렸다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고구마 두덕만들어서. 고구마 꿀고구마 한단 타박이 반단 구멍 뚤어서 물주고 심고 스프링쿠러로 고추밭에 마늘 양파 물주고 6시경에 왔다
어저깨도 모화밭에서 비닐멀칭 해는데. 구멍내고 물주고 구멍 구멍에 참깨 3개식 심어다 한봉지. 3000립이데 조금 남았다 오늘도 죽어자리 심기위해서 포토 해야한다
어저깨는 목화밭에서 참깨시으려고 두덕. 만들었다 한15매다 5줄 고구마 한줄 고추 마늘 양파밭에 스프링 쿨러 한 3시간 도리고 집에왔다
4월 25일 경주 동방 가서 모판 보조작업해다 오전 6시 30분경에 도착했어 점심 먹으려고 시간을 보니 2시30분이였다 점심먹고 일좀 하다가 4시경에 집에왔다
4월 24일은 경주논에 모심기 했다 동방 조카랑 모상자 200배개 정도 심고 나는 정심먹고 3시경에. 내려왔다 왔다 농사일이 매년 하지만 피곤 하다 집사람치과 몌약 내치과 예약 동생 옥수수 모종 300개 2판 작두콩 8포기 전달하러 치과 마치고 배달해야 된다 래일 ...
어저깨는 경주 동방 내논에 벼씨 파종했어요 집사람 하고 모두 11명 3000상자 정도 모판 하고 모화밭에서 오이 가지 참외 토마도 방울토마토 호박 모종심고 오후 7시경에 집에 와서 쑥떡으로 저녁 대쳐하고 잠자셔요
아침 일찍 소매몰도에서 낙씨배타고 빠져나와서 집에와서 목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양파 밭에 잎마루병약치고 매몰도 에서 달래모종 캐와서 밭에 한100뿌리정도 심어습니다
어저깨는 컨테이너 밭에 고추모종 줄로고정시겨다 채소 물주고 밥주의에 점리정돈 하고. 고사리 수확하려 갓다 조금 수확해서 재수씨 먹으려고 양보하고 집에왔다
오늘은 모화밭에서 고추 550포기 심고 물주고 중간밭에 고추모종 공정시켜다 내일가서 컨테이너 있는밭에. 고추모종고정시켜야 한다
오늘은 고추모종 환기시키고 물주고 해빗에 적흥시키다 고추모종 심기위해서 구멍 뚫고 물주고 왔다 또 채소 물주고 저녁 7시경에 집에와서 저녁머고 휴식중
어저깨는 기장농협에가서 고추모종 내것 550포기 정사장님 250포기 하고 땡초 꽈리고추 흑색비닐 토양살충제 하고 싸서 모화밭에 놓고 왔다
오늘도 아침부터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고사리 꺾고 산한바퀴돌고 중간밭에 비닐 멀칭하고 토란심을자리 퇴비 깔고 비닐멀칭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가서 고사리 꺽고 산 한박기 돌고 옥수수 밭에 상추 양배추 밭에 물주고 고추모종 심기 위해서. 모종 개수 파악했다 밑에밭에 350포기. 중간밭에. 200포기 합이 550포기 구매하기로함
어저깨는 경주논에 갓다가 모화밭에서 채소 물주고 울타리보수하고 더덕 캐외서 더덕심어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경운기 로타리치고 고추두덕 만들고 비닐멀칭하고 부직포 깔아늫고 비가와서 집에왔다
어저깨는 모화밭에서 경운기 로타리치고 대충해논고 채소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집에왔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고사리 뜻고 고추 지지대 새우고 옥수수 모종심고 점심은 쌀구수로 먹고 7시 30분에 가서 6시 50분 경에왔다
오늘도 목화밭에서 울타리 보수하고 고사리 채치하고 채소 물주고 중간밭에 경운기 로타리치고 검정비닐 덥어다
어저깨는 집사람하고 모화밭에서 음식물 찍거기 호박구덩이에 넉고 대파밭 매고 채소 물주고 방아모종 옴겨심기 했다 중간밭에 퇴비 옴기고 뿌릭고 밭갈주비했딘
3월31일 경주논 에들러 논갈고 모화밭에 가서 채소 물주고 집에왔다
오늘은 울산장날 대파모종 3단싸서 모화밭에 심어습니다 버섯 명이나물 양파 아늘밭에 물도주어다
3월 29일 일요일 아침일찍밥먹고 모화밭에서 김사장님 정사장님 그리고 나 세사람이 커피한잔하고 마늘 양파 버섯 명이나물 딸기 양배추 밭에 물한번주고 밭주의에 잡초 뽑고 옷오리백숙해 먹고 래일먹을려고 남겨두고 왔다
3월 28일 모화밭에서 양파 마늘 버섯 명이나물 감나무 체리 대추 고사리 딸기 모던 채소 물주고 점심은 동생 네외 나 집사람하고 라면에 밥으로 먹고 오후에 뒷밭에 정리정돈하고 집에왔다
오늘도 목화밭에서 마늘 양파 버섯 명이나물 물주고 윗밭에가서 대파자리. 경운기 로타리치고 대파 7000원 짜리 3단 심어습니다
대유 아미노헐크 오티바 캡틴 농약
고추 대유 아미노헐크 옵티바 캡틴
어저깨는 경주논에 갓다 트랙트가 논에 있어서 도지동논에 논갈고 집에왔다
오늘은 저혼자모화밭에갓어서요 고추골 타고 호박굳더이 주위에 풀매고.산에서내려오는 물이안나와서 호수찿아 해매어다 중간에누가 호수 내듀사를 빼가고 가서 그것찿아 연결하고 내려왔다
어저깨는 집사람 하고 모화밭에서 경운기 로타리치고 퇴비 바료 곤절리약 부리고 점심은 빵으로 먹고 피곤해서 그냥두고 집에왔다
오늘도 목화밭에서 울타리 보수하고 딸기 옴겨심기 밭 확장하고 체소물주고 이래저래 하고나니 오늘도 하루해가 지고있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동서 중구청에 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서 고라니망 보수하고 돼지감자 조금수확했다 깨끗이 씻어 바구니에 담아 물빼고 집에왔다
오늘은 목화밭에서 중간밭.정리정돈하고 울릉도 나물 물주고 잡초제거했다 산에서 내려오는 호수 정리정돈하고 물내려오는것 확인했다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어저깨느타리버섯 넣어것 뒤정리정돈하고 살충제 뿌리고 부직포 덕어다 그리고 마늘2개짜리 한개씩만 남가고 정리했다



어저깨는 표고버섯 나무구멍파서 종균 넣어다 무려 500개 8판 하고나니 기진맥진이다

오늘도 목화밭에서 명이나물 자리만들어서. 명이나물 식고 동생이 싸와서. 내가 심어다 마늘 양파 밭에 영양제 잘 자람 병충해약 썩어서 20리트 한통쳐다


아침부터 목화밭에서 양파 마늘 물주고 기름통 2개 가지고 경주로 고고 월성동사무소에서 직불금 신청 서 밭아서 도지동 동방동 남산동 동장님 샤인 받아서 월성동 행정복지 센타에 접수하고.경주논에 논좀 갈고 집에왔다



어저깨는 밥먹고 경주논에 갓다 논갈려고 논에가니 트랙트가 고장나서 수리하고 있어다 월성동행정복지센타 드러 벼 직불금신청하는데 서류밭아왔다

어제는 모화밭에서 잡초 뽑고 양파 마늘 물주고 김사장님 밭에 퇴비 비료 뿌리는되 도와주고 집에와다



오늘은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입실 시장터 새마을 종묘사에 감자 30킬로 현금 9만원주고 싸서 짤라서 7줄 심고 벼농사 지불금 신청하려고 모화1리 이장님에게 농민 확인 받으러 갓다왔다


어저깨는 모화밭에가서 음식물 찍어기 호박구등이 에모우고 콘태이너 앞밭에 경운기 로타리 작업하고 비닐멀칭 7줄 했다

어저깨 아침일찍 모화밭에가서 잡초제거하고 양파밭에 마늘밭에 물주고 물포고나무 한포기옴겨심고 밭주위에 정리정돈 하고 신라마트에 들러 시장보고 집에왔다




아침일찍 밥억고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양파밭에 마늘밭에 물주고 감나무 심고 가즉나무 두뿌리 옴기고 입실가서 면세유 휠발유 경유 농협주유소가서 구매했다 복합비료 추비도했어요



오늘의 경주논으로 한바뀌돌아서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집에왔다



오늘은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대파 상추 모종 하우스 만들어다 대추나무주위에 퇴비 3포뿌려주고 점심은 건너뛰고 5시30분경에집에왔다





오늘은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콘태이너 안에 생쥐가 들어와서 침대 옷장 서랍 다들어내고 쥐구멍 막악다 이제는 쥐가 없겠지 내일또 가봐야한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양파밭에 마늘밭에 토양살충제 뿌리고 잡초제거하고 냉이 캐고 겨을초 조금 떠어서 집에오디가 오주형님 울대벼뭔에 문병가다왔다



어저깨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푸른나물좀 떳고 신라마트에서 콩나물 숙주나물 딸기좀 싸고 집에왔다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체소조금 생산해서 경주농협 연수원에 동서계중모임에 참석했다 1박2일 일정으로 놀다 왔다
오전에 주식매매하고 옆집사모님 천곡딸집에 태위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밭한바퀴돌아서 겨울추조금 생산해서 집에왔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한바뀌돌아서 정사장님공장에 커피한잔하고 집에왔다 오후에 증권사 주식 매매할러갈것이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화밭에가서 음식물찌거기 호박구덩이 버리고 마늘양파 밭에 물주고 신라마트에 들러 장보고 집에왔다 집에와서 다운장에 가서 한과 10000원에 한통사왔다



오늘은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버섯 참나무 배어놋은것 한쪽으로 옴겨다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밭한바퀴돌아서 집에왔다 2월 5일 영농일지임



모화밭에 일찍오니 날씨가 너무 추위서 양지쪽에 유튜부조금보니 해빗이 따뜻해 뒤밭에 매실나무 잔가지 치러가야겠다
아침늦게 모화산에가서 밭에갓다 호미자루 삽자루 베어왔다
메리골드 고추밭에 심어세요 천수국 금장화 노란꽃이피어요

어저깨는 모화밭에가서 배추랑 시금치 쪽파 체소 부직포 밑에서 조금 수확하고 청도풀빌라 우리가족 9명모도 여행가서 1박 2일 놀았다 아침일찍 짐정리하고 맛집 찾아서 점시머고 까페 가서 빵하고 차하고먹고 아들은 어령가고 우리는 국도타고 구경잘하고 집에왔다



어저깨는 모화밭에가서 체소 채겨서 우리가족 9면이 청도 코코로 풀빌라 금토 1박2일 여행왔다 청도 맛집에 점심먹고 커피집에 커피 빵 케익크 맛있게먹어다
오늘도 모화밭에가서 땅두룸자리 정리정돈 하러갓다가 너무추위서 그냥집에오다가 중구홈프러서에 시장보고왔다
경주논에 논갈려고 갓다가 논이얼어서 그냥집에왔다
오늘도 모화밭에가서 정사장님이란 퇴비80포 옮기고 나는 뒤밭에서 가서 나무정리 정돈하고 채소 수확하고 신라식자재마트에 장보고 집에왔다
오늘은 온문면 금천면 상황버섯 농장에 교육 받으러 갓서요 상황버섯 박사님 말씀 많이득고 왔는데 집에오니 아무생각이 나지않아요 내머리가 돌이되어나 본니다 유투브 아무리찻아도 없어요 그냥포기할까해요
오늘은 모화1리이장님이 퇴비온다고 전화가와서 아침 8시경에 집에서 출발했서 8시40분경에 모화도착했서 퇴비 차에상차해서 밭에 올라가다가 퇴비가 터져서 노가다 한번 하고 힘들어다
오늘은 연안 농자재마트에 가서 비료싸러 각는데 아직보조금이 내려오지 않아서 모화밭에가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겨울추 조금 수확하고 집사람 친구 미용실에서 집붕개량하고 집에왔다
모화밭에서 도라지밭에 도라지 10뿌리캣고 양파밭에 마늘밭에 잡초제거 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김사장님 정사장님 그리고 나 집사람하고 표고버섯 종균을 8판이나 주문해서 표고나무가 부족해서 참나무 배고 한쪽으로 옴겨다
오늘은 오래만에 경주논으로 한바뀌돌아서 모화밭에가서 마늘양파 밭에 물주고 망개뿌리 캐고 씻고 말려놓앗다
오늘은 울산 산림조합에 표고버섯 8판하고 바르는 종균 1병 신청했어요 42100 원지불함
어저깨 양파 마늘 밭에 비료 주고 토양살충제 물주고 잡초관리 했어요

어저깨 정사장님 김사장님 나 집사람하고 참나무 가지치고 농막쪽으로 옴겨다 오리백숙 한마리 해서 몸보신 한번잘하고 집사람은 컵라면 먹고 집으로왔다
오늘도 아침일찍 정사장님이 연락해서 모화밭에 나무배고 우엉수확했다 칼로 대충정리하고 집으로왔다
아침 일찍부터 음식물찌거기 버리고 정사장님이란 버섯 참나무 배고 커피한잔하고 내일 문중 년회라 제실에 가서 방 청소했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비료주고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집에왔다
오늘도 아침일찍 모화밭에가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동생밭에 잡초제거하기위해 비닐 둑에쳐서요
어저깨 모화밭에가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호박구등이 파고 아카시아 나무 배고 냉이캐고 대파 북도두고 정사님하고 커피한잔했다
모화밭에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날씨가 추위서 그냥집으로 왔다
모화밭에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뒤밭에서 로타리작업하고 집에왔다
어저깨 경매밭은 논 트랙터로 처음논갈아서요 길이었어요 남에 논을 그처서 들어가니 좀불편 해요 남들보다 멋저 갈아야하고 남들보다 늦게 추수해야 될것같아요
어저깨 경주 논에더러 한바뀌돌아서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잡초제거하고 촌에 집에 갓다와어요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음식물찌거기 버리고 밭에 한바뀌돌아서 신라식자제마트에 가서 101830원 시장보고 집에왔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신라마트에 들러 양배추 계란 이것 저것 시장보고 집에왔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신라마트에 가서 계란 양배추 여러가지 시장보고 집에왔다
배추밭에 있는 페비닐 그곳 경운기 로타리 작업했다
오늘은 토요일 아침밥먹고 모화밭에가서 중간밭에 나무배고 중간밭 경운기 로타리 작업했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아카시아 참나무 밭에그림자 되는것 무두배어다 배고나니 환하게 좋아요 신라마트에 들러 달갈 30구 네판구매했서 집에왔다 그리고 기아오토 무거저여서 차부석품 신청했다
모화밭에서 경운기 로타리 작업하다가 경운기 로타리 이탈되어서 애먹었습니다
비닐구멍 흙체우기 경운기 로타리 쳐서 부더러운흙 구멍에 흙채워다


오늘도 모화밭에가서 경운기 수리좀하고 시동걸어서 밭가는 연습좀하다가 경운기 물빼고 창고에 넣어다
경운기 카부라선 교체하고 정사장님밭에 배추 사서 차에신고 집에
교체중에 비가와서 중단까지했다 비가멋자 순서대로 해서 교체작업 마무리했다
오늘도 모화밭에가서 경운기 카부라선 교체작업했다 동생하고 아주세밀했다 초보자가 교체하니 마음대로 대지않아다
동생 도랑치는데 도와주고 잡아주어다
어제는 경주가서 벼매상되는데 톤백줄잡아주고 내논에 한바뀌돌아서 모화밭에가서 정리정돈 하고 집으로왔다
아카시아 나무 배고 정리정돈 함
고추대 파쇄작업함
모화밭에서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뒤밭에서 고추대 파쇄하고 온밭에 뿌려다
배추 짤라서 소금에 저려다
배추 짤라서 모았다
겨울 배추
어제는 겨울 김장 준비하러 모화밭에가서 배추 짤라서 한쪽으로 옴겨다
새벽5시 30분에집에서 나와 호계한농종묘사에 참깨모종 한판사서 모화밭에 심고 집에와서 다운 경로당에서 두표했습니다
모화밭에서 동생내외 하고 우리 둘 참깨 한판 고추20포기 심고 참깨가 모잘라서 내일 심기로하고 집에왔다
아침일찍 모화밭에가서 고추 상추 마늘 열무 여러가지 채소 물주고 점심은 정사장님이 밥가지고오고 우리는 부침개 주비하고 5명이 푸짐하게 먹었어요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스프링쿠러 작동시켰다 호스가 조금 부족해서 준비하고 점심은 라면 먹어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채소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오이 고추 토마토 지지대 세우고 줄로 매어다
동서출근시켜주고 신천 뉴욕정형외과 9시50분 예약진료받고 모화밭에가서 씨마늘 정리했다 고추밭에 물비료주고 점심은 건너뛰고 5시30분겨에 집에왔다
오늘은 집사람이 몸이 불편해서 성안동 한마음 가정의학벼뭔에가서 진료밭앗고 모화밭에가서 참깨씨 모종부어는것 물주고 마늘쫌뽑고 집에왔다
신안군 보라섬 진도 쏠비트 콘도 휴가갓다가 모화밭에가서 체소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점심은 우리라면으로 한끼했다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죽은마늘뽑고 주화심은것 뽑아서 말려놓앗다 점심은 건너뛰고 집에왔다 어린이 대공원 불꽃놀이 구경감니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고추밭에 고추끈 다시올려주고 잡초제거하고 채소물주고 점심은 도시락 잡에서 준비해서 먹어다
오늘은 경주 동방에가서 모판찌고 약치고 래일모심을준비하고 내려오다가 외동농협에들러 비리약한퉁삿다 모화밭에 갓서 채소물주고 점심은 건너뛰고 오후 6시경에 집에왔다
모화밭에서 잡초제거하고 채소물주고 라면도먹어다 이사장도 함께 했다 그리고 오후4시경에 집에왔다
아침일찍 모화밭에가서 산에 고사리 두름 산초 따러 산에갓다 채소물주고 잡초 제거했다 점심은 컵라면 하나식 먹고 집에왔다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채소 물주고 잡초제거함 점심은 건너뛰고 오후 5시30분경에 집에왔다 집에서 벗지 따먹었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잡초제거하고 고구마 참외 오이 가지 옥수수 고추 땅콩 상추 토마토 방울토마토 물주고 잡초제거하고 점심은 건너뛰고 오후 5시30분 겨메 집에왔다
모화밭에서 들깨심고 마늘 양파밭에 영양제 잎마늠병 뿌리커요 20리터 2통 약뿌려다 점심은 라면으로 먹고 집에왔다
아침일찍 모화밭에가서 잡초제거하고 채소물주고 들깨 옴겨심어다 잎따먹는 들깨 입뒤면이 조금 다르네요 점심은 대파 김치 라면 으로 한끼 해결했어요
경주논에 들러 한바뀌돌아서 모화밭에가서 잡초제거하고 물주고 채소 참깨 배추 등등 씨뿌리것들 확인했습니다
경주 청님한옥 ? 인가 일박하고 아침에 보문단지 아침운동하고 퇴실했다 내려오다 연안농자재마트에 들러 농약 영양제 2십2만 5천원 어찌 구매했다
어린이날 외손자와 경주퍤션에 1박2일 휴가 갓다 저녁먹고 하루밤잦다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채소물주고 라면 요리해서 4명이 먹고 3시30분경에 집에왔다
호계한농종묘사에 고구마 2뭉치 오이 4포기 싸서 모화밭에서 갓다놓고 모던 채소물주고 고구마 두득만들고 비닐멀칭하고 물주고 오후3시경에 집에왔다
호계한농종묘사에 꽈리고추 미인고추 토마토 방울토마토 복수박 구매했다 모화밭에가서 비닐멀칭하고 심어서요
모화밭에서 고추 고구마 양배추 부르커리물주고, 양남상계초등학교 체육대회 구경같다왔다
모화밭에서 두둔 2줄만들어서 물주고 땅콩심고 뒤밭에서 채소 물주고 점심은 오리옷백숫 해먹어다
아침일찍 이사장님 정사장님 나 집사람하고 경주무장산 등산하고 고사리 삼나물 비비추 참나물 등 등 산나물 수확하고 밭에가서 체소 물주고 잡초제거함
고추 오이 호박 참외 가지 땡초 옥수수 모종 싸서 모화밭에 심어서요 정심은 라면먹어서요
경주논에 모판 논에내고 참은 구수먹고 울산으로 왔다
매몰도 2일째 아침먹고 바구니들고 팬션주의에 해숙 뜨드러 같다 우리부부 동생부부 4사람이 대량16키로 정도 수확해서 배타고 울산으로 왔어요
오늘은 울산 부산을 거처 거가대교로 매몰도 여행임니다 줄거운 1박2일 시작임니다 감사합니다
모화밭에서 두룸따고 은계 따고 옆집에 고추심어주고 고추고정시켜주고 부친계 구어먹고 라면 꺼려먹엇다 그리고 잡초제거했다
경주동방 모판하고 구수먹고 모화밭에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고추모종 물주고 집에왔다
오늘은 아침일찍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경운기로 로타리작업하고 비닐멀칭하는 중에 밭에돌이 나와서 완전희 바위라 엄청크요 3개정도 골라서 한쪽으로 치우고 종식이 친구 병문안갓다
오늘은 재수씨하고 집사람하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잡초제거하고 영양재 뿌리고 물주고 밭에 서 점심은 우리라면으로 점심먹고 집에왔다
오늘은 모교 초등학교 총동창회 운동회 해서 최순란 친구 태위서 봉식이 상숙이 하고 하루잘놀다 왔다 23회 동기생이 15명 참석했다
아침일찍 밭에가서 차한잔하고 모화밭 정사장님이 경운기 로타리 작없해 주었다 양파 마늘밭에 물한번 주고 집에왔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재수씨 하고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고추지지대 180개정도 세우고 점심은 내려오다 돌솥비빋밥 먹고 욌다
오늘도 동서출근시켜주고 모화밭에가서 양파밭에 물주고 상추 씨 뿌리고 잡초제거함
오늘도 모화밭에서 밭에가서 생강심을 자리만들고 퇴비 거름뿌리고 생강심고 잡초제거함
모화밭에서 대파 4단 양배추 83포기 심고 양파 마늘 밭에 물주고 포고버섯에도 물주고 점심은 건너뛰고 5시경에 집에왔다
모화밭에서 고랑만들고 비닐멀칭하고 절반정도 하고 동생내외 나 집사람 호계 칼국수집 에 소고기 어뭇 칼국수 버섯 다먹고 밥 2인분 하고 맛있는 점심 한끼 했다
오늘도 모화밭에서 양파밭에 물주고 마늘봍에 복합비료 뿌리고 잡초제거함
음식물 찍어기버리고 마늘양파 밭에 영양제 주고 곤절리약 주어다
음식물찌거기 버리고 마늘양파 영양제 주고 물주고 뒤밭에서 도라지 수확함 또 아침에 동서출근 시켜주어다
모화밭에서 양파밭에 물주고 잡제거함
오늘도 모화밭에서 감자심고 부직포 덮어다
모화밭에서감지 골타고 비닐멀칭하고 양파 마늘밭에 영양제 고도리 살충제 살포했다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경운기 로타리 작업해다
오늘은 아침일찍 부터 정사장님이 연락해서 모화밭에 갓다 커피한잔하고 쇠고기 정사장님이 싸서 네사라이 굽어먹고 오후4시경에 집에오다가 북구 홈플러스에 들어잡곡 사고 고기 살고 집에왔다
오늘은 모화밭에가서 감자골타고 비닐멀칭하고 양파 마늘밭에 물주고 잡초 제거했다 입실가서 비료 7포사고 면세유 40리터 구매했다 경유로
오늘은 딸 외손자 처질 처 나 다섯명이 대구시세계 백화점 아쿠아리움 구경갓다 딸이 글 올려서 입장권4장은 확보 했고 소아1장 이만원에 구입했서 하루잘놀아다 밥도머고 차도마시고 줄거운 한루 잘보내다
모화밭에서 감자심으려고 경운기 로타리 작없하다가 냉이캐다 오래만에 경운기 몰아더니 팔 다리가 아프다 강서병뭔 진료비가 414700원이고 솔약국 약값이 4500 원 28일날 감자골타러 가야한다
오늘은 한시경 집에 있다가 모처럼 밭에갓다 대보름날 비가와서 부직포 짤라서 바닥에 깔아다 그것을 못치워서 오늘 치워다
두프로 19 19ㅡ5ㅡ10ㅡ6cao 유니칼슘 14ㅡ0ㅡ15ㅡ17cao
모화밭에서 양파 마늘 토양설충제살포하고 복합비료살포했다 그리고 중간밭에서 도라지 수확했서 개울물에 깨끗이 씻고 집에왔다
오늘은 정월대보름이다 모화밭에가서 양파 마늘밭에 잡초제거하고 촌에 달집태우기하고 불꽃놀이구경하고 경품추천에 2등 2십만원정도삼품도탓다
모화밭에서 일박하고 뒤밭에서 돌깨고 체소밭에 영양제 살포했다
음식물찌거기 버리고 체소 물주고 일박했다
담배 나방방제는 에이팜 방제약 동남권 원자력병원 진료하고 동해바다로 한바뀌돌아서 완다
모화밭에서 콘태이너 안에매주만들어서 곰팡이 생산한다고 전기장판 너어 놓고와서 오늘은 모화밭에가야한다
마늘 양파 쪽파 대파 시금치 겨울초 조금식심어서요 물주고 여양제 뿌려습니다
마늘파종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