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남합천
허굴산농장
귀농8년차 농사군
·
2024-12-03T22:15:08Z
오늘 아침 서울에 날씨는
맑고 상쾌합니다.
바람불고 추위에 작업했던
요 몇일이 조금은 힘들었지만, 강변북로 차량행렬도 오늘따라 원활하게 소통되고 있네요.
이제 현장일도 끝자락에 왔는데 시간이 많이 흘렸는것 같이 느껴짐니다.
동트기 전에 별을보고 저녁별을 보면서 퇴근하는
생활이 시골에 가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10
댓글
공유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오늘 아침 서울에 날씨는 맑고 상쾌합니다. 바람불고 추위에 작업했던 요 몇일이 조금은 힘들었지만, 강변북로 차량행렬도 오늘따라 원활하게 소통되고 있네요. 이제 현장일도 끝자락에 왔는데 시간이 많이 흘렸는것 같이 느껴짐니다. 동트기 전에 별을보고 저녁별을 보면서 퇴근하는 생활이 시골에 가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7
·
댓글
2
11월도 서서히 저물어 갑니다. 아침에 포근했던 날씨도 오후부터 찬바람이 일고있는 서울 서강대교 날씨네요. 낼부터는 기온이 뚝떨어 진다는데 다리 밑에서 찬바람 맞으면서 아침밥 먹을 생각하니 서글퍼 지는 기분이 듭니다. 이젠 마무리 단게까지 왔는데 조용했던 날씨가 추위를 맛보게 합니다. 한 달이 지나도록 쉬지도 못했는데 시골 생각이 절로 남니다. 신원 막걸리가 그립습니다. 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10
·
댓글
1
날씨가 계속 후덥지근한 불쾌지수 높이는데 그래도 마음을 가다듬어 상쾌한 상상을 하면서 기분 나쁘지 않게 생활해야 겠어요. 짜증내 봐야 내몸만 상하니 꾹 참고 인내하다 보면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 올 겁니다. 힘 냅시다. 화이팅!
좋아요
3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