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이 적자비용이 심하여 농사용전기세 올린다는데 농사지으시는분들 적자도 못면하는데 농사용전기세 올린다고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기업용, 가정용, 공공용(공공기관) 등 차별화하여야하는데 답답하네요. 국가에서 에너지 문제는 2024.8.7.일자 뉴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속상하네요 밭에 물주지 말란말인지 답답합니다
전력생산비용 상승이 비단 연료비 증가에만 기인하지 않죠. 화력발전기의 출력 감발운전으로 인한 효율저하, 보일러 튜닝 오류로 인한 연소효율 저하, 신재생에너지 구입비용증가 등등 모두 한전 적자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중 태양광은 개인들의 노후를 위한 이상한 사업으로 변질되어 비용에 비해 용량이나 유지관리 등 계획적, 집약적, 규모적이지 못한 어처구니 없는 경웁니다! 2030년 2035년 이후에는 이 나라가 어찌될지 참...ㅜㅜ 어쨌던지간에 전기료는 계속 인상될겁니다. 주택은 모두 가정용 태양광을 설치하세요! 저는 6kW를 자비로 설치했는데 남지를 않네요. 9kW로 증설을 고려하고 있네요.
국민의혈세로 국유화 한국전력을 설립하여 국민의 안정적인 삶의 향상위한다고 했는데 민영화타령하여 동의를 하였더니 한전공사가 임직원들의 복지와 적자운용하면서 성과급잔치나 하고 퇴직 1년전부터는 출근을 안해도 월급을 꼬박꼬박주고 해외연수랍시고 6개월 해외영행을 시키는 꿈의직장을 맹글고 툭하면 자회사 설립하여 고위직 임원들 아방구안드는 한전을 도로 국유화하여 급여 반으로 줄이고 복지제도 제로화하여야 정상적인 한국전력이 됩니다.
위의 갱쌍도 수구꼴통들이 근거도없이 주딩이와 손꾸락지랄하는 돌대가리들 때문에 나라가 개판됩니다. 한마디하면 회수하지도 못할 체코원전에 12조를 윤석열 개세기 마음대로 퍼주고 해외영행경비로 6천억이나 써대니 국민이 눈에 들어오기나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