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전남무안양간다리
먹지도 않은 상추치커리를 많이심어놔서 처치곤란.
오늘도 동네주민들한테 나눔했네요
FarmmorningFarmmorning
경북봉화김분남
나눔은 좋은거죠
저희도 둘이먹으니 조금심어도
미쳐 다 먹지못해
이웃에 나눔합니다
모종도 조금키워 나눔하는데
이웃분들 좋아하시니 뿌듯합니다
경북청송김철원,바람산인
답변 고수
고추를 주로 하고있네요·
다리님 한두해 작물을 심다보면 어느걸 얼마심고 어느것은 수확이 얼마나고 깐이 잡혀요 그경험으로 알맞게 심고 수확 할수 있어요 경재목적 작물이 아니면 과잉생산은 결국 낭비입니다
전남무안양간다리
한 두가지 심는것 보단 조금씩 여러종류의 채소를 심어야 겄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자유주제모임의 연관글

수확의 기쁨이 내 얼굴을 붉게 물들어 유부초밥을 싸서 여러 집 나누어드리고 밭으로 며칠만에 갔네요. 붉은고추따느라 땀으로 툭뚝뚝... 먹을것 모종 조금사고 나머진 하우스에 직파한것이 잘살어서 여기저기 심었더니 홍고추도 따고 하네요. 퍼런고추도 여러집 나누어 주고 오늘은 참외 수박 애플수박 고추 여러종류 가지 토마토 대추토마토 오이 부추 들깻잎 여주도 따서 썰어서 널어 놓고 하우스한켠 풀뽑고 길가 노지옆도 풀좀 뽑아 났네요.쪽파 무우 알타리를 심으려고 해요.작년엔 무우를 많이 심어 나눔도 많이하고 허리시술로$ 김장을 안해서 창고 항아리에 신문지싸서 넣고 고무다라이에도 넣어서 은박지하고 카페트 덮어 넣었는데도 얼어서 많은것을 버렸네요.올핸 조금만 심고 쪽파씨 말린거하고 조금더 사서 심으려해요.쪽파가 잘되서 봄에도 파김치를 몇번 해 먹었네요. 콜라비도 심어 보려구요.옥수수 심은것 뽑고서 그때 심으려하는데...배추는 모종을 사려해요.추석배추모종을 사서 심어서 소독했는데도 벌레가 잔치를 해 버렸네요.상추는 잘 자라네요. 언제쯤 콜라비 무우 알타리를 심을지 알아봐야겠네요. 밭에서 참외 흠집난것과 애플수팍 따서 놓다가 그만 갈라줘버렸네요.애플수박는 잘 갈라지는듯해요.하나도 갈라져있네요. 하우스 한쪽 풀 뽑았더니 얼굴이 홍당무 시원한 바람으로 편한 쉼이 기다리네요. 빨리 달려라.오는길에 아는동생만나서 이것저것 나누어줬네요.요샌 토마토 수박 참외가 지천이네요. 오늘도 더운날 모두분들 수고 많으셨어요.건강 잘 챙기세요.
좋아요9·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