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과일사과·
이번 장마로 수해를 당했답니다
갑작스런 폭우로 자연재해 아닌 인재라고 봐야될것같애요ᆢㅠ
마을잇는 다리공사 지연으로 개울물 범량하여 사과창고며 가전제품 세탁기 건조기등 올해 판매할 사과박스 침수되어 막연하네요 이건 다리공사 하는 시공업체가 피해 보상 해야되지않을까 합니다
우리 팜모닝 회원님들께서도 장마에 피해입지 않도록 만전 다하시길 바래요
완전 초보에서 중초보로 되어가는 농부아낙입니다ㆍ
남편의지극정성으로 올해8년차 11월 초 미얀마 품종 부사를 수확 했습니다 ㆍ감사하게도 잘 영글고 당도도 차서14~16브릭스 라네요ㆍ팝모닝을 통해 전문가님들 조언도 보고 참좋은앱 감사합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