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 중인 예비농업인·
6월 17일 - 저녁에 비 왔는가...?
드디어 수박과 호박에 약을 쳐줬습니다
약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요건 나중에 수정하고....
닭장 짓는다고 며칠 못본 사이에 진드기가 너무 심해져서
약은 쳤지만 살아날지는 모르겠네요 ㅜㅠ
해가 져가는 7시 30분쯤 뿌렸으니 시간은 괜찮은데 비가 온다 해서 좀 걱정이네요
아니면 내일 한 번 더 치면 되죠 머~
그와중에 단호박 한놈이 실하게 열려있으니 아주 기대가 됩니다
수박도 줄기마다 하나씩 있어서 기특하구요
조만간 후딱 채밀해서 꿀을 좀 부어줘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