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5년차,다양한 작물·
요즘 더워서 새벽 5시에 일나감,
고추줄 맴, 2단으로, 자꾸 꺽어져서 해야함, 꾸부리고 할려니 허리 뽀개짐 ㅠ
들깨 심을려구 고랑에
비닐덮음,
11시 되니 무지더움 , ㅠ
오늘 하루일과 끝 더워서 더이상 일못함,,,,,
서울서 30년 건강쪽에 종사함,20년에 원주옴,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농업인 선택함 500평 자경함, 농장 이름은 핸드팜 임, 순수 손 장비로만 농사함,
안사람이 중고 관리기도 안사줌,
농사 개힘듬, ㅠㅠㅠ
혼자 사는게 좋은거 같음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농사를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