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더쎈5.5리터 3월9일 더쎈5.5리터 3월9일 주문후 3번째 사용중입니다. 처음에는 충전이 안되어서 인줄.2번째.3번째 4시간 이상 충전해서 쓰는데도 10여분 사용하면 압력이 풀리고 잠시중지하고 재사용 하면 아주 잠깐. 재충전 시키면 3개중 2개 빼고 1개는 계속해서 깜빡하고 사용하려고 하면 같은증상. 수동은 작동이라도돼지만 이건 답 없음.회사에서20짜리 사용할때 퇴근 할때충전하면 몇일썼는데 그래서 가정용으로 5.5구매했는데 고장인지 불량인지 궁금합니다. 어떤 후속조치 해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