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들 순 10마디에서 14마디 받고 벌통넣어서 수정 받고 있는 시기인데 숫꽃에 총채가 한두마리 씩 보이는 개체가 있네요.. 그리고 개미가 엄청 보이는데 진딧물이 있는거같은데 지금 벌통을 넣고 5-6일은 수정기간이라 총채벌레 약 캡틴 사용은 벌독성이있어서 못할거같은데 고수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벌은 농약에 취약하므로 벌을 옴기고난후 농약살포 벌을 옴길때는 약10kn정도 옴겨야함 너무 가까우면 자기 자리로 돌아옵니다 이동시 야간이동 뚜껑을 열고 바람이 잘통하는 방충망을깔고 뚜껑덥고 이동 아니면 소문에 이동할때 쓰는문을 달아야함 이유 자채온도에 전채 사망할수있습 빠른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