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의 작은 마을의 300평 작은 밭에서 제가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비가림막조차 없이 자연환경 그대로 노지에서 키운 사과대추입니다.
🌿건강한 대추🌿 이름에 맞게 올해 농약은 4회, 살균7회!! 사과대추농사하시는 분중 가장 적게 했을 겁니아. 화학비료없이 우분과 계분만으로 키웠고 잎의 광합성을 돕는 아미노산, 해초추출물, 칼슘마그네슘을 각1회 엽면시비해 주었습니다. 올해는 비 타이밍이 노지재배를 좌절시키는 한해였습니다. 오지 말아야 할 타이밍마다 비가 와서 열매는 반도 안달리고 마지막 추석엔 열과가.... 덕분에 또 한번 반토막! 그러나 적게 열린만큼 알도 굵직하고 맛도 작년보다 좋습니다. 제 대추 맛보세요. 비싸다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드신 분은 반드시 다시 찾아주십니다. 올해로 7년째, 팜모닝에선 3년째입니다. 항상 감사히 여기며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3알이면 죽은사람도 살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훌륭한 과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추!하면 약재를 떠올리는데 전혀 다른 아삭함과 꼴을 능가하는 달콤한 맛을 가진 고급과일입니다. 사과보다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아삭해서 나이드신 분도 베어먹기 어렵지 않고 알이 커서 잘라드셔도 됩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진 효도과일이지만 당도가 너무 높아 혈압, 혈당계열의 약을 복용중이시면 의사와 상담후 드셔야 합니다. 혈압, 혈당을 돕는 과일이지만 뭐든 지나치면 독입니다!!
상주농민이 아니기에 특정일 일괄 택배배송 및 배달, 방문수령입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양해 바랍니다. 반시(홍시)도 공판장가격으로 판매중이니 상품 봐주세요.
🌱워낙 적은 살충과 소독처리라 열매속에 생기는 벌레 가끔 있을 수 있습니다. 벌레로는 환불x, 탄닌성분으로 간혹 쓴 맛의 대추가 있습니다. 환불x!! 필히 확인하시고 구매바랍니다☘️
수분함량에 따라 크기차이가 있지만, 35g은 탁구공크기이며, 40g은 골프공, 45g은 초란 정도입니다. 사진의 초란과 탁구공을 비교한 대추는 89g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왼쪽부터 20,30,40,50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