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디월트 드릴 제품과 비료살포기 구매하려고 문자까지 주고 받았는데 이런일이 있었다니 큰일 날뻔 했네요. 문자 주고 받을 때 너무 적극적으로 문자를 주길래 뭔가 느낌이 안 좋아 구입 포기했는데 잘 한것 같네요. 팜모닝에서 이런글을 종종보게 되는데 이런 사기 예방차원에서 뭔가 적절한 조치가 있어야 하겠네요.
팜모닝에 가격을 게시하지 않고 전화나 문자로 문의하라고 하는 판매글은 거의 사기성 판매글이라 생각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하니 업무시간 아니라고 답이 오네요~ 이런일 처음이라 당황스러운데 제가 할수 있는건 경찰서가서 신고 하는 방법이 우선일까요? 57만원 적지 않은 금액입니다~ 12시까지 입금 해달라고 문자는 보내 놨는데 .. 마지막 양심 믿구 12시까지 기다려보구 신고가 최우선일까요?
팜닥터 유근용 010 4281 1530 입니다. 사장님 부여 경찰서 강력계가셔서 증거자료준비해서. 사기협의로 고소하세요. 그러나 제 생각엔 이미 다른사람명의로 대포폰을 사용했을것이고. 통장및 주민번호도 다 타인의 것일가능성이 매우높습니다. 전문적인 사기범들일수 있기에 , 경찰에서도 즉답을 주지 못할것이며 집으로 돌아가 기다리세요 할것입니다. 잡히더라도 금전적으로 손해을 받으실것입니다. 그러나 다른분들의 2차 3차 피해을 막기위해 신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