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아가노라면 힘들때 있으면 편안할때 있고
울고 싶은 날 있으면 웃을날도 있고
궁핍할때 있으면 넉넉할 때도 있어 그렇게 살아가지요
우리네 살아가는 모습 중에서
힘들때와 궁핍할 때가 어려운 시절 같지만,
그래도 참고 삶을 더 사노라면
그때의 힘듦과 눈물이 오늘의 편안함 이고 그때의 열심과 아낌이 오늘 넉넉함 되었음을 알게 되는것 같네요
힘들고 어렵다고 다 버리고 살 수 없고 편안하고 넉넉하다고
다 혼자 가질 수 없는 것은
우리네 사는 것이 혼자만 사는 것이 아니고 나를 사랑하고 또
나도 사랑하는 이들이 있어서
서로 소중한 시절을 가꾸면서
함께 살아가기 때문이니
늘 힘내시고 즐겁도록 행복한 인생 만들어 가야만 더 특별한 삶을 살아갈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