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ㆍ밭 한켠에 길에서 주워다 심은 복숭아 나무 한그루가 몆년째보니 알이작은 개복숭아인데 이것은 언제 따서 효소 담그는지요?또 여기에 다른 나무를 접 붙이면 큰 복숭아를 얻을수 있겠지요 ㆍ접은 봄에만 붙이는것인지?지금이나 가을에도 접을 붙이는것인지 알고싶은데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익기전에 지금 매실효소 담그듯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접목은 장마기에 눈접을 해야 좋습니다. 접수가 있어야 접목을 할 수 있잖아요... 접목 방법을 모르시면 올 가을 늦게 묘목을 구입해서 심으시면 제일 좋습니다. 또, 더 제일 좋은 방법은 한 그루 키우는 것보다 사서 드시는것이 제일입니다. 병충해방제, 정지전정 하면서 관리하는 비용으로 구입해서 드시는것이 남는것입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