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울산중구 원빈
2026-02-23T03:18:11Z
작년에 수확했던 차요태를 아직도 있어요 오늘 차요태 볶아서 먹어요
26명
댓글 5
공감
댓글
저장
공유
경남함양 이애숙
오늘을 잘 살자!!!
·
2026-02-28T10:06:59Z
차요테 어떤 맛일까요? 궁금하네요🤩
답글쓰기
경남거제 양배추15739
2026-02-23T15:32:22Z
차요테를 어떻게 보관 했기에 그렇게 싱싱하죠 방법좀 가려켜 주세요
답글쓰기
전남영암 정정희
2026-02-23T14:24:01Z
싱싱합니다
맛있겠어요
답글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2026-06-22T10:55:29Z
·
8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중국 참외 하고 수박은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중국 궁채 도 엄청 굵어졌어
2026-06-14T15:33:40Z
·
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