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울산중구 원빈
2026-06-22T10:55:29Z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1명
공감
댓글
저장
공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중국 참외 하고 수박은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중국 궁채 도 엄청 굵어졌어
2026-06-14T15:33:40Z
·
19
10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오늘도 대 수확합니다
중국 오이
공심채
빨간색 비름...
2026-06-14T15:29:24Z
·
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