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더니, 곳곳에 폭우가 내려서 난리를 맞고 계시네요. 잠시 더위를 식혀주더니 또 주중에 많은 비가 있다는 예보입니다. 더위와 비가 적당하게 내려주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희망사항입니다. 오늘도 소금을 먹어야하는 네번째 이야기를 올려드립니다. 우리가 천일염을 먹어야하는 이야기가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읽어보시고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소금의 신비한 효능
제가 올해 80세인 전주시 전주성당 양재철 신부입니다.
저가 소금을 장복하여 오면서 겪은 내용을 있는 그대로 작성한 글이오니 많은 분들이 읽어보시고 공감하시면 꼭 실천하여 주시길 간곡히 간곡히 부탁드리고자 여러분들에게 알리는 글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드리는 말씀은 추호도 거짓이 없음을 우리나라 모든 분들 앞에서 정중히 맹세합니다.
저는 고염식(高鹽食)을 하기 전까지는 말 그대로 종합병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식품연구가 성덕모 박사님의 강의 중에 "소금을 많이 먹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라는 말씀을 듣는 순간 "그래 맞다. 인체는 짜야한다." 라는 생각이 번쩍 들어서 그날부터 소금을 많이 먹기 시작했더니 우선 소화가 잘 되고 컨디션이 좋아지면서 제가 가지고 있던 모든 질환이 하나하나 기적같이 다 사라졌습니다.
당뇨가 사라졌고. 두통이 사라졌고. 탈모가 사라졌고. 어지럼증이 사라졌고. 2003년도에는 혈압약도 열심히 복용했고 저염식도 충실히 실천했음에는 불구하고 혈압이 터져서 죽을 뻔 했을 정도로 저는 혈압이 높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소금을 많이 먹으면서부터 혈압은 오히려 더 낮아졌으므로 지금은 혈압약을 3일에 한번씩만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