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만 농민이 선택한 1등 농사앱

자유주제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강원강릉아리엘
죄송한대로 공개 문의합니다.

지난 2월 말 브라마 종란 때문에 글을 올렸던 강릉 사는 최태송 입니다.

제가 지난 주까지 주문 받은 종란을 보내드리느라 헸는데요, 근데 한 분한테 추가로 보내졌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한 번만 보냈다 생각하고 포장해서 보내드렸더니 이미 두 번 다 받으셨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그리고 또 그 깂을 지불해 주셨는데요.
근데 문제는 이게 어느 분한테 가야했던 건지 아무리 기록을 뒤져봐도 알 수가 없습니다.

혹시 종란을 구매했는데 아직 못 받았다 하시는 분은 속히 연락주세요.
하루이틀 내로 급히 보내드리겠습니다.

계좌, 전화, 문자 다 살펴봐도 누군지 못 찾았어요.

속상해요. ㅠㅠ
공유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자유주제모임의 연관글

010-2493-8835 입니다. 부화의 계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의 농장에서 청계와 오골계, 그리고 거대하고 위엄있게 생긴 여러 종의 브라마 닭도 키우고 있는데요. 지난 12월에 처음 부화기를 사용해 30알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이전에는 자연부화만 했거든요. 근데 다 큰 브라마가 알을 낳기 시작하면서 귀한 브라마 알을 먹어 버리기엔 좀 아까웠습니다. 청계알과 백봉 알도 많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12월 10일 경에 부화기에 넣었더니 새해 1월 1일 날에 11마리가 까나왔어요. 제가 관리를 잘못하여 추위에 얼어 죽고, 큰 닭한테 밟히고, 쥐에 물려 절반 이상이 죽었지만, 지금 5마리는 더 이상 쥐도 범접 못할만큼 컸답니다. 현재 60알을 부화기 두 대에 넣어 부화하고 있습니다. 10일이 넘었는데, 검사해보니 거의 병아리가 들어 있는 게 보입니다. ㅎㅎㅎ 이제 3월 초면 모두 까나오겠죠. 너무 기대됩니다. 혹시 브라마를 키워보고 싶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종란도 있고, 병아리도 나올테니 필요하시면 싸게 드립니다. 쿠팡 가격의 절반도 안 되게 드릴 수 있답니다. 브리마 병아리 크는 것도 대견하고 멋지지만, 다 큰 브라마는 그야말로 황홀 그 자체랍니다. 15개월 키웠더니 4킬로 넘게 자랐어요. 식구 많은 집도 전혀 걱정 없어요. 넘 멋져요. ㅎㅎㅎ 종란이나 병아리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좋아요29·댓글39
Farm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