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충북옥천
MSG0074
퇴직후 텃밭농사
·
2024-09-05T08:36:42Z
새벽엔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으로시작하는 목요일 아침은 초가을을 반기는듯 가을 향기가 풍기네요.
들과 산에는 가뭄으로농작물 과 나물들이 생기를잃어가고 가로변 무궁화도 꽃들이피기 도 전에 시들어가고있네요.
신나는것은파란하늘,흰구름,불볕 더위뿐 모두가 지쳐 가 고있네요.
목요일은 번개톡으로불금, 주말골라 계획을 세우며 즐길수있는날이라 행복한 날일 수도 있네요.
휴식도 즐기면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멋지게 즐기시 기 바랍니다.
몸도 마음도 지치가는목요일 힘내시고 최선을다해봅시다.
건강잘챙기고 홧팅합시다!
4
2
공유하기
경기가평
가평규남터밭농사
2024-09-05T10:10:13Z
이쁘기도 하고요
좋아요
댓글쓰기
경기가평
가평규남터밭농사
2024-09-05T10:09:50Z
도토리 주서다 묵만들어 머그면 맛나곈네요
좋아요
댓글쓰기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ㅡ8월29일 목요일ㅡ 나뭇잎이 단풍으로 젖어들면 향기가 나겠죠? 아직 한낮은 식지 않는 뜨거운 여름날이지만 부드럽게 스치는 아침 바람이 조금은 선선해서 좋더군요 일출과 일몰이 짧아지고 길어지는 시간차에 하루하루가 쉼 없이 빠르게 지나가는데 어쩌면 흐르는 세월이 덧없이 무상하기도 합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하고 싶은 것도 많지만 취미생활로 즐기고 소일하며 살아가는 것에 큰 만족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오늘도 사랑한다는 말에 용기백배 샘솟는 물과 같으니 늘~ 건강하시고 식지 않는 사랑으로 행복하시길 바라며... 상쾌한 기분 업으로 목요일 오늘하루도 멋지게 보내시길요
좋아요
7
·
댓글
1
가을 찌는 듯한 불볕 무더위는 어느새 서서히 지나가고, 조석으로 불어오는 바람으로 우리의 마음까지 상쾌한 가을, 하늘하늘 거리는 코스모스가 들판을 수 놓아 아름답고, 오곡백과가 서서히 익어가 농부님들의 주름이 펴지는 가을, 계절의 변화가 주는 소중함을 만끽하면서 이 가을에는 우리 다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8
·
댓글
0
이영숙석류의계절초가을익을때봐야겠지만아직은작네요.고추는작은게좋을지모르나작은것싫어싫어
좋아요
8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