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농사정보영농일지장터검색
농사 정보
  • 팜모닝 AI
  • 실시간 경매 시세
  • 시장별 가격
  • 면적 직불금 계산기
  • 숨은 보조금
  • 병해충 정보
  • 농사 커리큘럼
  • 농약 정보
  •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 농자재 장터농자재 장터
  • 농수산물 장터농수산물 장터
  • 생활잡화 장터생활잡화 장터
  • 농기계 장터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 팜모닝공식팜모닝공식
  • 매일매일 농사공부매일매일 농사공부
  •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방촌대장님의 프로필
대구동구 방촌대장
2024-05-30T22:37:17Z
새벽부터미친듯이 오디 수확하고있습니다
오디는새벽에 수확해야 까슬까슬하니 좋아서 작없자들은조금늦게 오지만가족들은 새벽 4시반이면 농장에 입장해 따기시작합니다
그리고나면 저녁9까지 작업합니다 오늘로서 오디수확한지 10일째네요
이제슬슬 지칠려고합니다
아직 10 일정도남았네요
그사이 살구도 복숭아도 수확해야한다네요~
모든분들 수고하세요~
오디 정말크지안나요~
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방촌대장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
24명
댓글 15 · 저장 1
공유
방촌대장님의 프로필
대구동구 방촌대장
2024-05-31T11:36:33Z
하루평균1톤은수확합니다
그것도 전부손으로직접수확하는거라 죽을지경입니다
곽순영 님의 프로필
충북단양 곽순영
2024-05-31T10:54:31Z
까만 오디는 정말 맛있지요.
그옛날 먹을것이 귀하던 시절 초여름이면 오디와 산딸기등이 간식거리 였는데ᆢ
지금은 단양귀촌해서 와보니 산딸기가 지천에 널려 있는데도 어느누구도 따먹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세월의 무상함이ᆢ
혼자서 열심히 따먹은지 몇년이 흐르니 나도 안따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ᆢ
청송농장16987님의 프로필
인천강화 청송농장16987
청송촌넘 강화정착유~^·2024-05-31T05:44:32Z
어릴적에 엄청 따먹고 다녔는데
주전자에 담아서오고
그랬죠
댓글을 입력하세요
방촌대장님의 프로필

대구동구 방촌대장

농민

재배 중 면적

총 1,000평
자두 · 정상자두
1,000평 (100%)

방촌대장님의 다른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복숭아가 왜이런걸까요?
2026-06-08T06:19:56Z ·
11
3
2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게시글 이미지
기타작물·병해충상담
오디 전문가님들~~
이것쫌봐주세요~
왜이런걸까요???
병은아닌걸로 알고있는데 뭐가 모자란걸까요?
열에 탄것처럼 열매들이 다그렇습니다
작물 오디부위 열매증상 생리 장애
2026-05-18T22:47:07Z ·
10
10
1
팜모닝 기타작물·병해충상담 게시글 이미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농장에서 풀어키우는 닭들이놓은 아주건강한 계란 판매합니다
부화가능하구요
생계란드셔도됩니다
사료도 조금은 먹이지만 그냥풀어놓기때문에 풀뜯어먹고 흙주어먹고 그렇게 살고있는 애들이예요
15구에 12000원 입니다...
2026-04-02T04:50:45Z ·
45
19
2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게시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