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익산 김호규
농민·010-46590006
추가한 이웃4명

오랜직장 생활후 귀농하여 감나무농원을 운영하고 있음. (오디.산딸기.블루베리 곶감.감말랭이.재배중)

장터글
게시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장태산 맑은공기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해 많은분들에게 맛의 행복을 드리고 있습니다. 태추.감풍.일반단감들이 식감을 돋우고 있답니다.아삭하고 당도가 높으며 수분이 배와같은 느낌을 주는 신품종 단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5k3만.10키로5만원에 염가로 드리고 있사옴을 공지합니다.
좋아요 0 댓글 0
Farmmorning
·
적당한때 만나 정보 교류합시다.
좋아요 0 댓글 1
Farmmorning
·
국내 단감중에서 가장 당도18브릭 이어서 가장선호 하고있으며 껍질채드실수 있어 영양만점 단감 입니다. 더욱이 과육이 아삭하여 맛의 행복을 맞이할수 있음.
좋아요 0 댓글 0
Farmmorning
·
국내 단감중 당도가 최고이며 껍질채 드실수 있어 영양을 충분하게 섭취할수 있고 육질이 연하며 사각사각 맛의 행복을 찾을수 있다.
좋아요 2 댓글 0
Farmmorning
12월 내 작물 자랑하기
40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13년전에 과일나무중 노동력이 적게드는 과종을 선택 한다는게 감나무를 선택 했답니다. 떫은감 중에 월하시.대봉시.를 선택하고 많은 지인들이 찾아오시면 함께 맛볼수 있는 각종 과일을 심다보니 넓은 과장밭이 빈틈이 없이 질서 정연하게 채워졌답니다. 떫은감으로 곶감및 감말랭이를 생산하여 년중 거래처에 납품하며 지내오다가 최근 3년전 부터 월하시를 줄이고 그자리에 태추단감과 감풍단감으로 탈바꿈을 했는데 2023년에 첫출시를 하여 즐겁게 먹고 판매를 했답니다. 출시 2년차인 2024년에는 더많은 양을 인터넽 판매를 증가할 채비를 갗추었답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좋아요 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