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아주는 것!" ■
"주는 것" 중에 가장 소중한 것은, "알아주는 것" 입니다.
누군가가 내 마음을 알아주면 세상은 그런대로 살만 합니다.
알아 달라 하면 관계가 멀어지고 알아주려고
하면 관계가 깊어집니다.
알아 달라고 하면 섭섭함을 느끼지만, 알아주려고 하면 넉넉함을 느낍니다.
행복은 "알아 달라는 삶"에는 없고, "알아주는 삶" 에는 있습니다.
지행상방 분복하비(志行上方 分福下比)
"뜻과 행실은 나보다 나은 사람과 견주고, 분수와 복은 나보다 못한 사람과 비교하라."
알아달라고 하지말고
그냥, 알아줄때까지
준비하고 기다리는
아름다운기다림 은 어떨까요?
글출처:언제나 좋은글 산책중ᆢ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