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농민·
어제부터 애호박 심을밭에 2차로 퇴비펴고 비료뿌리고 토양살충제 뿌리고 경운기로 한골에 2번씩 섞어주고 물호스깔고 비닐씌우기를 홀로 하고 있다 아침은 쌀쌀하고 낮에는 엄청덥고 바람은 왜이리 많이 부는지 하우스10동 한동에 두줄이니 일주일은 해야할듯 합니다
호박 모종 포토에 부어놓은것은 잘자라주고 있습니다
어서 자라서 주렁주렁 달릴 희망을 품고 힘들지만
오늘도 힘을내봅니다
저는 서울강남구 자곡동이라는곳에서 55년을 살다가 2010년55세에 노후생활한답시고 춘천으로 귀촌을 해서 5년정도 서울을 오가며 지내다 딸이 춘천사람과결혼 사돈이 지으시던토지에고추 옥수수와 애호박800평 그외등등 짓고 있습니다
이제 4년차 용감하게 도전 해서 짓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