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농사정보영농일지장터검색
농사 정보
  • 팜모닝 AI
  • 실시간 경매 시세
  • 시장별 가격
  • 면적 직불금 계산기
  • 숨은 보조금
  • 병해충 정보
  • 농사 커리큘럼
  • 농약 정보
  •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 농자재 장터농자재 장터
  • 농수산물 장터농수산물 장터
  • 생활잡화 장터생활잡화 장터
  • 농기계 장터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 팜모닝공식팜모닝공식
  • 매일매일 농사공부매일매일 농사공부
  •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원빈님의 프로필
울산중구 원빈
2026-03-13T01:08:57Z
작년 8월달에 수확했던 동과 아직 몇개 남았어요.

작은거 6개 큰거 개당10키로 정도 2개

7개월넘게 지나도 하나도 안 썩었다

5월달 까지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아주 만족스럽다
원빈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원빈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원빈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원빈님의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작성글 사진
12명
댓글 8
공유
전북전주 이용철
2026-03-14T12:44:57Z
가지인가?.....
권용삼님의 프로필
경북경주 권용삼
2026-03-19T13:56:42Z
동과 우리둘째며느리가 농사를지어서 인터넷 판마를했는데 보관잘하셨내요 동과맛은. 호박과박의 중간맞 중국요리 훠쿼 요리 또는 사브사브요리할때 사용하면 맛있어요 며느리 둘다중국사람 손녀둘다 한중합작품 할아버지 할머니는 국산
봉흥양반님의 프로필
광주광산 봉흥양반
게으른 농부입니다·2026-03-14T12:07:13Z
저두요
댓글을 입력하세요
원빈님의 프로필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2026-06-22T10:55:29Z ·
8
1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게시글 이미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게시글 이미지
자유주제·자유게시판
중국 참외 하고 수박은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중국 궁채 도 엄청 굵어졌어
2026-06-14T15:33:40Z ·
19
10
팜모닝 자유주제·자유게시판 게시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