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배가 고파서 죽어가는 사람한테 밥은 몸에 해로우니 먹지말라는 것과 똑같은 이치다.
*어떻게 이런 황당한 사건이 일어날수 있을까?
*이것은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 너무 무지하기 때문이다,
*의대 6년동안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는 단 한줄도 배운적이없다고 하니 이런 엄청난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중요한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는 왜 안 가르치는 걸까?
*혹시, 제약업계와 의료업계에서 소금은 불문율로 되어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그렇지않고서는 그많은 의사들이 소금의 중요성을 이렇게 모르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인체와 소금에 대한 연구를 하던중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ㅡ 각종 암. ㅡ 심장마비. ㅡ 패혈증. ㅡ 백혈병. ㅡ 간경화. ㅡ 신부전증. ㅡ 혈관질환. ㅡ 모든염증. 등등 이러한크고작은 질병으로 죽거나 고생하는 사람들은 하나 같이 저염식하는 사람들이라는것을 알게되었다.
*여러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잘 관찰해 보시면 제 의견에 동감하시리라 믿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은 소금으로 절여야지 설탕으로 절이면 부패 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그래서 소금을 못먹는 동물들은 설탕을 안먹기 때문에 체내 염도가 0.4% 밖에 안되어도 암이나 당뇨같은 질병이 없기 때문에 의사나 약이 없어도 수십년을 살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인간은 설탕을 먹기 때문에 당분을 중화 시키려면 헐씬 더 많은 소금을 먹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오히려 동물들 만큼도 안먹으니 체내 염도가 0.2%~0.3%밖에 안되어암이나 당뇨나 패혈증같은 큰 질환이 발생하는 것이다.
*그런데 의사들은 한술 더 떠서 ㅣ 소금을 하루에 6그램이하로 먹으란다. 6그램 가지고는 뇌척수액으로 쓸 양밖에 안되는데 그럼 다른기관들은 다 맹물로 쓰란 말인가?
*우리 몸에서 맹물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쓰레기다.
*ㅡ 피도. ㅡ 침도. ㅡ 눈물도. ㅡ 땀도. ㅡ 소변도. ㅡ 대변도. ㅡ 소화액도. ㅡ 생리수도. ㅡ 양수도. ㅡ 뇌척수액도. ㅡ 림프액도. ㅡ 인슐린도 우리 몸에 모든 액체는 다 소금물이다. 그런데 이것들이 맹물이라면 어떻게 되겠는가?
*이래도 6그램 이하로 먹으라고 강요 하겠는가?
*천일염 6그램이면 물 600미리로 염도 0.9%를 만들수 있는 양이다.
*1일 사용양 2500미리 중에 600미리만 쓸수있고 1900미리는 쓰레기다. 쓰레기는그냥 버리나요? 쓰레기 봉투값이라도 들어야지요. 물이 들어올때는 맹물로 들어왔지만 나갈때는 소금의 도움없이는 단 한방울도 맹물로는 못 나갑니다. 그래서 ㅡ 소변이고 ㅡ 땀이고 ㅡ 눈물이고, ㅡ 침이고 ㅡ 생리수고 다 짠 것입니다. 이 소금값이 바로 쓰레기 봉투값입니다. 그래서 저염식하는 사람은물도 많이 먹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너무 못먹어서 병들고 단명했다. 그러나 지금은 못먹어서 병이 나는 사람은 천명에 한명이 있을까 말까한 세상에 그 많은 병원들마다 환자들로 초만원을 이루고 있는데 이 환자들 70%는 염분부족에 의한 환자들이라고 생각한다.
*당뇨의 천적은 설탕이다.
*인간이 설탕을 발명한것이 최고의 실수다
*바다 거북이는 사람보다 소금을 더 많이 먹고 설탕을 안먹기 때문에 300년까지 살 수있는 것이다,
*사람은 하루에 1500미리 이상의 물을 먹어야 하고 소금은 반드시 80여가지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일염으로 25그램 이상을 먹어야 체내염도 0.9% 유지할 수 있다.
*실제로 세계 최장수 국가인 "독일인"들은 하루에 25그램 이상의 소금을 먹는다고 한다.
*영유아들은 80%가 물이고 염도가 1.6%나 되기 때문에 체온이 37~37.5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사람이 늙는 다는 것》은 염분과 수분이 점점 줄어 들면서 체온은 떨어지고 내몸에서 필요한 염수를 만들지 못해서 늙고 죽고 하는 것이다.
※《참고로 이것만은 꼭 알아둡시다.》 *소금의 역할 ㅡ 소화작용. ㅡ 해독작용. ㅡ 소염작용. ㅡ 염장작용. ㅡ 발열작용. ㅡ 중화작용. ㅡ 심장 박동작용. ㅡ 삼투압작용. ㅡ 노폐물 제거작용등을 하는 물질이다. 이것은 소금만이 할수있는 특권이다, 염분 부족은 만병의 근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