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울산중구 원빈
2025-09-27T01:29:58Z
동과 대 수확 ㅋㅋ
16명
댓글 18
공감
댓글
저장
공유
강원홍천 옥이낭자
2025-09-27T22:40:19Z
ㅡ.ㅡ
나름 열심히 씨 얻어다 심었는데
서방님이 왜케 호박을 많이 심었냐고 슥슥 뽑아부렸네ㅡㅡ??
다시 심었지만 죽아부리고~;;
ㅋㅋ
1
답글쓰기
강원홍천 옥이낭자
2025-10-03T04:05:07Z
잘생긴 원빈님~
동과씨앗은 나눔 안하시나요ㅡㅡ?
추석한가위 잘보내세요~^^
답글쓰기
경기광주 똥풀
2025-09-30T10:04:11Z
네 알고있습니다. 당연하죠.
답글쓰기
댓글 18개 전체 보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2026-06-22T10:55:29Z
·
8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중국 참외 하고 수박은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중국 궁채 도 엄청 굵어졌어
2026-06-14T15:33:40Z
·
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