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울산중구 원빈
2025-09-11T01:12:33Z
올해 작은 품종 동과 많이 수확했어요.
13명
댓글 6 · 저장 1
공감
댓글
저장
공유
충남서산 엘림농장
농사는때를 놓치지 말자
·
2025-09-11T14:16:32Z
동과 어떻게 먹어요?
아직 저는 동과 실물도 못 보았습니다^^
2
답글쓰기
경북칠곡 조원숙
2025-09-12T21:59:39Z
저도 실물은 아직 본적이없네요~~~
1
답글쓰기
경북경주 박정미
2025-09-27T20:47:33Z
저도 동과 처음보네요 호박처럼 줄기로 나가나요 저도 내년에 심어볼까해서요 씨앗은 종묘사에서 파나요
답글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2026-06-22T10:55:29Z
·
8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중국 참외 하고 수박은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중국 궁채 도 엄청 굵어졌어
2026-06-14T15:33:40Z
·
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