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 수고 많으십니다. 벼농사 1,100평(논폭 36m정도)짓고 있는 농사 초보자입니다. 비료,제초제(입제)나 농약(액제)를 가급적 논안에 들어가지 않고 논두렁에서 살포하는 등 편리하게 농사지으려고 동력살분무기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쇼핑몰을 보면 국산품 계양이나 중국산 수입품(카세이, 메르데스툴 등) 등이 많이 있는데 저에게 적합한 가성비(가격, 살포거리, 품질 등) 좋은 제품을 소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국산이 좋던데 ᆢ싸긴 중국산이 싼데 사용하다보면 잔고장 이나 물건의 힘이나 전기계통의 부품고장으로인한 고장이 중국산은있었고 국산은 사고서 고장없이 계속 사용중 ᆢ성능비교해보고 본인이 판단해야함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면 국산 권장함ㆍ가격차이 많이나면 한번쓰고 버린다고 생각하고 중국산 사서 쓰다고장나면 또 새로 사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