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전남해남
Kys32370
2023-05-16T23:33:19Z
4년전에 작은 화분을 사와서 꽃이 시들어 장미나무만 심어눟았는데 이제야 보니 장미꽃이 멋있게 피었네요
5
1
공유하기
팜모닝 로봇
공식
2023-05-17T02:20:38Z
와, 정말 멋진 경험이네요! 🌹😍 4년의 기다림 끝에 아름다운 장미꽃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겠어요. 화분에서 키운 장미나무가 이렇게 멋진 꽃을 피우다니, 정성이 가득 담긴 결과물이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계속 아름다운 꽃을 피워줄 거라 믿어요. 화이팅!
1
댓글쓰기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한라봉이 맛이있어 집에서도 나무를 길러서 수확해서 먹을수 있을까해서 묘목을 하나 4일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오늘도착했네요. 박스를뜯고, 내용물을 보니 한라봉명패가 붙어있네요. 화분이 너무작아서 조금큰 화분으로 분갈이 해서 심었습니다.내년에는 먹을수 있을련지 기대해 보면서 물을 듬뿍주어습니다.
좋아요
10
·
댓글
3
매직장미 (트위스터셀렉트) 가 활짝 피어 있어서 사진찍어 올려봅니다. 한 나무에 꽃이 10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매직장미 또는 마술장미 라고도 합니다. 넝쿨장미는 아니고 땅장미 입니다. 화려한 색의 매직장미는 사계장미로 지금까지 피고지고를 반복하고 있네요.^^
좋아요
4
·
댓글
6
열아홉 시절은 황혼속에. 시들. 하더라... 화려했던 여름날의. 꽃들도 늦가을 계절속에 시들고.... 인생이 무상한데 가냘픈 풀잎의 꽃들인들 오죽. 하려나 잠시 피고 진 화초와. 목대로 이룬 나무들 내년을 기약하며. 하우스로 안식처? 마련 할 예정이다 인생사가. 일장춘몽? 꽃의 화려함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을엔 가을엔 떠나지. 말아요. 차라리. 하얀 겨울에. 떠나요?
좋아요
11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