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만 농민이 선택한 1등 농사앱

마늘

마늘 · 제초
전북정읍배해성
좋은소식 전하는 까치·
마늘 처음 심었어요 .제초제를 뿌리지 않아 멀칭사이로 무과 잡초가 많이 났어요 .일일이 뽑아야 할것 같은데 엄두가 나질 않네요 .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
경남밀양감농사및복합작물
손으로 뽑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저번비왔을때 연일 뽑아내고 한줄남은거 못뽑았네요
경남창녕오징어친구들
트리브닐구해서 매고치는 약기계에 노즐 1구로 비닐속에 그냥 치세요 다녹아버립니다 약해 없구요

마늘모임의 연관글

트리부닐제초제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잡초가 싹트기 전에 뿌려서 잡초의 발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미 돋아난 어린 잡초도 잘 죽일 수 있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방제가 어려운 광엽잡초를 잘 죽일 수 있습니다. 벼룩나물, 별꽃, 명아주 등의 광엽잡초에도 효과적입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제초인력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약제처리 전에 이미 돋아난 어린 잡초를 매주거나 비선택성 잡초약을 섞어 뿌릴 필요가 없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마늘등의 작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물에 대한 피해가 적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잡초의 세포 분열을 억제하여 잡초의 성장을 멈추게 하는 제초제입니다. 트리부닐제초제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잡초가 싹트기 전에 토양에 살포해야 효과적입니다. 이미 돋아난 어린 잡초도 잘 죽일 수 있습니다. 트리부닐제초제는 물에 잘 녹으므로 물에 희석하여 살포하거나 분무기로 직접 뿌릴 수 있습니다. 살포량은 제품 라벨에 명시된 권장량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살포 후에는 제초제가 토양에 침투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고, 비나 바람이 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중복살포를 피하고 1차 살포한 작물의 생육기간 중 추가살포를 하지 마십시오. 액비와 혼용 살포하거나 7일 이내의 근접살포를 하지 마십시오.
좋아요21·댓글13
Farm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