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콩(서리태) 논에 심었습니다
작년에 풀과 전쟁을 하다보니 벌써 부터 걱정이 됩니다
콩이 올리오기 시작하고 있고 어떤 것은 두잎 부터 아직 올라오지 않는 것도 있는 있습니다 벌써 부터 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콩밭 제초제로 단골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콩잎이 2~3잎 올라왔을 때 뿌려라고 하는데
콩잎에 제초제가 묻어도 약해는 없는지요?
그리고 제초제를 뿌릴 때 살충제를 혼합해서 뿌려도 되는가요?
제초제 뿌리는 시간은 언제쯤 하는 것이 좋은가요?
농협 농자재판매소에서는 콩잎에 묻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콩잎에 안 묻게 뿌릴 수가 있을까요?
전문가들의 고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