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울산중구 원빈
2026-06-26T07:32:42Z
궁채를 또 대 풍작입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채소들중의 하나입니다
볶아서 먹고 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생것으로 쌈장 찍어서 먹으면 아삭아삭 맛있어요 ㅋㅋ
1명
댓글 4
공감
댓글
저장
공유
대구달성 송석범
텃밭을 가꾸는 농군
·
2026-06-26T08:43:53Z
씨앗을 파종합니까?
모종은 묘포장에 없던데요.
답글쓰기
제주서귀포 하나라도 소중하게
나누며즐겁게함께사는인생
·
2026-06-26T09:21:46Z
심어 보고싶어요
답글쓰기
충북제천 윤재하
저는 깻잎 농사꾼 9년
·
2026-06-26T08:42:05Z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답글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울산중구 원빈
기타
원빈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탐스러운 통통하고 맛있는 중국오이 수확합니다
2026-06-26T13:40:02Z
·
2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궁채를 대수확합니다
궁채를 어떻게 해도 맛있어요
볶아서 먹고 도 되고 오이 처럼 무쳐서 먹어도 되고 마라탕 만들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 궁채마라탕 먹습니다
2026-06-22T10:55:29Z
·
30
7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어제 대 수확했어요
콩 16키로
공심채 ...
2026-06-15T03:49:30Z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