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후 텃밭농사·
오늘도 여유롭게 즐기는 산행하는날화창한날씨에 시원한 바람과함께 오랜만에 동학사산행 을위해 힘차게 달려 동학사 주차장 에 도착했네요.
가뭄으로 하천바닥을 들어내고 돌더미만 널려있네요.
흐르는 물소리도없고 멀리서 드려 오는산새소리만 ... 등산로주변에도 평일이라한가하고 상가주변에는 점심장사 준비를위해 분주히 움직 이는 상인들뿐 ... ㅋ,
등산로에는 우거진 숲그늘과 시원 한바람으로 등산하기 너무좋네요.
동학사 경내을 산책하고 남매탑 가는길은 돌이많은 등산로길에 처음부터 경사가그래도 숲길에 이름모름 산새소리 가혹 다라쥐 들도 있어 좋은풍광을보며 맘껏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아쉬움은 하천이 말라 시원한 물소리가없고 경사지 풀들은 고개를 푹숙이고졸고있네요.
즐기며 맞이한 남매탑 중학교시절 에 소풍왔던기억이 날듯한데 ....
ㅋㅋㅋ,
정성스레 싸온간식을 먹으로 옛추억을 소환하려해도 떠오르지 않는 기억, ㅎ ...
즐건산행의 마무리는 시원한 물회로 ...얼음갈아넣어 시원한 육수에 면사리와더불어 출출함을 달래고 커피한잔 마시며 오늘의 산행을 마무리 ...,
다음주를 기약하며 제일젊은 오늘도 맘껏 즐겨봤네요.
즐건 가족사랑의날 보내세요.
취미생활로 산야초 채취 담금주 했는데 이젠 사양삼재배농가가 많아 선산에서 즐기며 텃밭농사 조금 짖고있네요.
안전조심 하시고 덤으로 쉬어 가며 즐기시며 하세요.
건강이 제일이네요.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