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체질이 음성체질(몸이 찬사람)은 당근 주스를 長服(장복) 한다.(오래 먹는다) 1️⃣.하루 한 개의 당근은 補藥(보약)보다 낫다.
아침에 당근과 사과 주스를 마시면 몸이 따뜻해진다.
미국 자연요법의 대가 워커 박사는 당근주스는 궤양과 암을 치료하는 기적의 식품이라고 말한다.
2️⃣.만병의 묘약 당근주스 만들기
당근 2개, 사과 1개를 같이 갈아서 하루 3컵을 목표로 마시도록 한다. 냉성체질인 사람은 사과의 양을 줄이거나 당근만 갈아 먹는다. 3️⃣.아침에는 당근주스만 마셔도 충분하다.
각종 문명병에 걸리는 현대인에게는 하루 2식을 하고, 아침은 당근주스만 먹는 것도 좋다.
아침 식욕이 좋은 사람은 아침식사를 한 후 당근주스를 마셔도 좋다. 4️⃣. 물을 먹고 싶으면 찬물 대신 따뜻한 양성음료를 마신다.
양성음료 - 생강차, 벌꿀차, 매실엽차, 홍차, 오미자차 등이 있다.
몸이 찬 사람은 녹즙이 안 좋다. 몸을 차겁게 한다. 5️⃣.몸이 찬 사람은 목욕을 하여 땀을 내고 반신욕이 좋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6️⃣. 하루에 1만보 걷는다. 人體(인체)의 근육 70-80%는 허리 아래에 있다.
걷는 것은 하반신 근육의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근육의 열 생산을 촉진시킨다.
이렇게 상승된 체열은 당뇨병도 치유한다.
7️⃣. 체질개선하려면 100일간 아침 식사는 당근주스 마시도록 하고, 출퇴근 시 많이 걷도록 노력하고(하루 1 만보 이상, 65세 이상은 8천보) 물은 반드시 따뜻하게 데워서 마신다. 목욕, 반신욕을 통해 몸을 따뜻하게 하면 신진대사가 이루어져 확실히 체질개선이 된다. (커피나 차 등을 따뜻하게 마시되 될수록 적은 량을 마신다) 8️⃣.가능한 많이 웃는다. 웃으면 마음이 풀어져 뇌세포에 엔돌핀이 분비되고 기분이 좋아진다.
웃으면 복근운동이 이루어져 혈액순환이 잘 되고, 체온이 상승하여 자연치유력이 촉진된다.
혼자 있을 때 (화장실 등) 억지로라도 크게 소리 내어 웃는다. (웃을 일이 있을 때 웃기를 바란다면 하루 종일 한 번도 웃지 못한다.) ✳위 내용을 잘 보관한 후 하루에 한 번씩 읽어보고 잘 실천하면 병원에 갈 일이 없어질 것입니다~^^ •°˚🌿°🌹•.🌿 🍃⚘🌱⟢⃟⟢🦆 ⟢ྎᭂ͡🍃🦩
80년대 자연식을 하면서 채식위주 식사를 했지요 (현재는 아니지만) 싱싱한 채소위주로 몸이 정말 참새만큼이나 가벼웠답니다 건강에관심을 갖고 현미식 채식 일체육식을 금하고 살았지만 세월이가니 많이변했지요 운동 식습관 정혈요법등 병없이 살려고 노력했지만 사고를 당하고나니 일순간 모두 변해버리데요 먹기싫은약 주사등등~~~ 선생님의 좋은글많이 감동받고요 또 실행하려고 노력중이요 이분은 농사지을분이 아닌데 하는생각이 문득문득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