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북봉화
오임돈
2024-09-23T10:32:57Z
시골이라는곳 은 정착민 모두가 부족한 인프라 속에서 모든것을 개척하고 마을 을 만든곳 이고
떠나지 않고 남은 정착민 들은
완전남일지라도 자신의 고종사촌 이종사촌 보다도 관계가 가깝다.
그만큼 척박한곳이 시골이니깐.
물론 중앙행정 이 닺지않으니 남을 너무 가까이 대하는것도 위험한 짓이다.
3
댓글쓰기
공유하기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시골이라는 곳은요. 중앙행정 이 닺지 않는곳입니다. 경찰들도 저녁때되면 관할 경찰서 로 퇴근합니다. 그래서 마을에서 감투쓰고 계신분들께서 공무원 역할을 대신 해야 되며 인프라 가 부족하기에 시골에서 살고싶으면 개척자 가 되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해요. 살아가아갈려면 살아갈 집이며 땅 이며 농장까지 스스로 일궈내야 합니다. 시골은 배고픔 과 서러움,역경 과 고난 이 따르는곳 입니다.
좋아요
3
·
댓글
0
대한민국 에서 농업이라는 사업에 종사한다는것은) 날씨 의 영향을 너무 많이 받다보니 완전 복불복 흉작 혹은 풍작 시골에서 살아간다는것은) 약간의 인프라 만 있는 불모지대 를 개척해야만이 살아남는것 있는것이라고는 끝없는 고난 과 역경 밖에 없는곳.
좋아요
3
·
댓글
0
시골에서 의 고난 과 역경 을 못버티고 떠난 이들이나 도시에서 빈민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나 핑계 가 대단해!!!!!! 내가 도시인 이였으면 진작에 그곳에 내가 설자리 없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불모지 인 시골 로 와서 내자리 를 내스스로 만들었어!!! (도시 나 시골 이나 살아갈려면 개척해야 되고 어딜가나 고난,역경,배고픔,서러움 은 따라붙습니다!!!!!!)
좋아요
5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