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영주는 가을이 빨리 오는 곳 아닌가요? 올 여름 기온은 앞으로는 더할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가디건에서 곧 바로 패딩을 입어야할 때가 있을 수 있다고도하고요. 아침 일찍 텃밭에 나갔다가 집에 쉬고 있는데 얼마전만해도 에어컨을 틀었었지요. 어느새 환절기라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틱톡을 보다보면 너무나도 쉽게 이혼을 입에 올리고 댓글로 이혼을 유도하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 서로를 존중하며 책임지는 모습을 보고 싶어 쓴소리 하기도 하는데 오랫만에 좋은 글을 읽으니 댓글을 달지 않을수 없네요 감사합 니다~^^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mz세대들은 세상물정을 너무 모르고 사는 것 같습니다. 미디어도 너무 빠르게 전파되는 것도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도 가끔씩 보이잖아요. 이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비피해는 없으셨는지요?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그래도 낮기온은 조금 덥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생활이야기를 많이 올렸습니다. 가끔씩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는 이야기가 있으면 퍼와서 올리곤 했습니다. 이렇게 관심을 많게 가져주셔서 좋은 이야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또래는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젊은 세대들은 이해하지 못한 이야기들이 있기도 합니다. 영농일지나 생활이야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태풍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밤공기가 싸늘하네요. 내일 아침은 20도 아래로 뚝 떨어진답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들 입니다 어쩌면 지금도 글를 주신 분과같은 살을 살아가고 있는 분들도 지구땅 어느곳에 계실 겁니다 살면서 표현 못해서 그렇이 이런저런 세상살이 어렵게 사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아마도 이글을 보신분은 자신들의 속을 확풀어 주는것 같아서 고맙고 감사 할 것 입니다 글쓰신 분의 남편 되신분 처럼 남자들이 겉으론 묵뚝하고 싹싹 하지는 못해도 그렇게 깊은 마음을 가진 남편들이 되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자의 행복은 남자에 생각과 행동에 따라 삶을 즐겁게 살수있다고 누군가가 유명한 학자님께셔 말씀하셨던 생각이 납니다 글을 주신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