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북고령 이갑덕
초보 농부입니다
·
7월 27일
논이 장마에 풀밭이 되었네요. 애초기로 베고 잡초매트를 덮어야겠네요.
옥수수도 10여개 따서 삶아먹고 오이도 수십개 따고, 여주도 썰어 말립니다.
박도 4개 따서 나눠주고 나물로 볶아 먹으니 별미이네요.
12
2
공유
강원동해
고영희
승마를 하는 '길똥맘'
·
7월 27일
저는 고추에게 건조기 양
보 시키고, 아카시아 꿀에
재우고요. 절여서 짱아찌
도전요. ㅎ.
1
답글쓰기
강원동해
고영희
승마를 하는 '길똥맘'
·
7월 27일
답글쓰기
댓글 2개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오늘 작업은 파밭의 잡초제거, 고추에 약치기, 메리골드 채취하여 꽃차 만들기, 박 3개 따기, 오이따기, 여주 채취 등을 하였다. 전체 논이 풀밭이라 애초기가 없이는 안되겠다. 지난주에 베어낸 부추가 쑥쑥 자라서 꽃대가 올라왔다. 시간이 없어 손보지 못했다. 꽃대 안 올라오게 하는 방법은 없겠지요.
좋아요
10
·
댓글
2
포도밭 잡초매트 까는데 매트 움직이지 마라고 고정핀 쓰는데. 철 핀이 좋은가요 티자 멀칭 핀이 쓰기 좋은가요 ? 도움좀 주세요 ~~~
좋아요
1
·
댓글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옆도로건너 언덕위 어제 오래된 자두나무 1주를 품종 개량 목적으로 베어 내고 보니 나무 자체가 오래되어 그러한지 가운데로는 이미 죽고 한쪽 면과 피만 살아 있어요. 그러나 끝내 마저 죽인다는것 도리가 불순한짓.불가피 베어낸 부위 모두를 톱신 처리후 살아있는 부위 즉 움이생겨 가지가 나온자리와 껍질이 살아 있는 부위 총 4개소를 선정해 첨부영상처럼 복숭아2개소. 자두.살구총4개소에 접목 처리하였으며 성공 결과는 추후 영상과 곁드려 보고 드리겠어요. 또한 곁드려 올린 사진1장2번은 저희집 도로건너 언덕위 과수나무 사이로 찰 옥수수 파종한 사진임니다.
좋아요
33
·
댓글
43
홈
농사정보
장터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