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기수원온시디움
4년차 유기농주말농장·
오늘처럼 추운날 모니터링 갔다와서 재치기하고 콧물나서 감기약 먹고 누워있네요.
밥 먹고 살기 힘드네요
강원홍천알 수 없음
귀농10년 들깨농사 ·
요즘 독감 이 심하다고 하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빕니다,
경기수원온시디움
4년차 유기농주말농장·
네. 집에 오자마자 약먹고 처방해서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강원평창농산물에 진심구병안
농산물에 진심을 담다·
힘 내세요 사화복지사 일이 말처럼 그리 쉽지 않은 정말 힘든 일인데 봉사 많이 하시다 감기님이 찾아 왔군요 따뜻한 쌍화차 드시고 빨리 회복하세요
전남여수돌산갓스타
돌산에서 갓 재배중·
빨리 감기가 낳으면 좋겠습니다
경기수원온시디움
4년차 유기농주말농장·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조심하세요

자유주제모임의 연관글

합천 대병지역에는 지금부터 집중 호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우스 개폐기 닫아놓고 참깨 순치기 작업하고 있는데 비리가 간간히 있네요. 큰동 하우스에는 급한대로 순자르기 하고 비리 영양제 나방약등등 중간중간 고추도 있는데 같이 살포했는데,작은동 하우스에는 아직 순자르기 작업이 조금 남아서 농약살포를 미뤄고 있는데, 낼부터 연속되는 호우로 시간적 여유가 아주 많아서 자주 막걸리만 축내고 있습니다. 작은동에 순자르기 하다가 참깨대가 너무 굵고 잎도 너무 넓어서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점점 굵어지는 비가 바쁜 몸을 잠시 쉬게 합니다. 점심때 입 맛도 없어서 아침 식후에 집사람이 찬거리 삼겹살 챙겨서 하우스에서 밥 챙겨먹고 집에도 오지말라면서 한 박스 챙겨 왔는데, 오랜만에 화덕에 참나무 댈감으로 불 피워서 석쇠에 삼겹살 올려 앞뒤로 졸졸 구워서 그냥 소금간에 풋고추랑 먹었는데 아주 댕큐.. 여태까지 귀찮아서 생각만하고 냉장고 고기만 냉동실에 갔다가 냉장실로 왔다갔다 수시로 했는데 지금부터는 와사비만 준비해서 양파 마늘 대파 상추 준비해서 맛나게 먹어 볼려고 합니다. 뭐 별것 아니내요. 오늘같이 비 오는날에는 여유를 가지시고 색다른 도전으로 새로운 참맛을 느껴 보세요. 아주 줄겁습니다.
좋아요9·댓글13
Farm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