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전북임실오케바리(옥경종)
농업경영체 ·
한국농약사 농업세미나 개최
지난 12일 오전 10시 서산 한국농약(대표이사:김종근)사 이하 한국농자재마트 주관으로 개최한 농업세미나에 농업에 관심이 있는 농민들과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한국농약사 김종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연초에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높은 관심을 가지고 세미나에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농민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첫번째 특강에 나선 나라바이오 김일호 대표이사는 "모두싹" 병해충 방제 제품에 대하여 설명한 가운데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건강한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 풍요로운 삶, 함께하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번째는 성보화학 강동균 강사의 콩밭,들깨밭 전문 제초제 "단골"로 방제 가능한 잡초와 어려운 잡초를 구분, 벼 이앙전 처리제 "스워드" 제품 등을 설명하였습니다.

세번째는 성보화학 소속 위드크롭스의 김기동 강사로부터 "크릴 오가닉", 식물보약 "타마락", 세균병 미생물 방제 "팔파래" 등 다양한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네번째는 팜한농의 흥농씨앗에서 신품종 고추씨앗(불꽃스타, 티탄불패) 2가지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를 해줘 매우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또한 대부분 참석자들의 관심이 고추에 집중되어 있음을 의미한 듯 합니다.

강사님들 모두 촉박히 주어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해를 돕고 한가지라도 더 전달 하기 위함이 역력했으며, 참석자들의 열띤 질의로 이번 세미나에 뜻 깊은 관심을 보여 주었습니다.

끝나고 나오는 입구에서는 한국농약사 40주년 이벤트로 준비한 행운권으로 꽝 없는 즉석복권을 나눠줘 희비가 엇갈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참석으로 인근 식당 3곳에 분산되어 만족스러운 점심식사를 하고, 한국농약사 이하 한국농자재마트에 들러 즉석 당첨권에 대하여 상품을 받으며 저마다 헤어짐을 아쉬워 했습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준비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이 준비해주신 한국농약사 이하 한국농자재마트 김종근이사님과 직원, 관계자님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이러한 세미나가 권역별로 개최되어 보다 많은 농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길 희망 합니다.

갑진년 청용의 해를 맞아 복많이 받으시고, 사업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Farmmorning
충남서산대산농사대장
한국농자재 씨앗백화점·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임실에서 대산까지 👍
글내용도 알아듣게 잘정리 해주시고 너무감사했습니다
전북임실오케바리(옥경종)
농업경영체 ·
알찬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행복한 시간되세요.

자유주제모임의 연관글

미국과 한국의 복지 비교 1. 한국에서는 애 낳으면 돈준다. (미국에선 돈 안준다.) 2. 한국에서는 애낳고 5살때 까지 돈준다. (미국에선 돈 안준다.) 3. 한국에서는 실업 청년에게 돈 준다. (미국에선 안준다.) 4. 한국에서는 세월호 유족에게 돈준다.(미국 9.11사태 유족에게 돈 안준다.) 5. 한국에서는 5.18 사태 유족에게 가산점 준다.(미국에서는 그런제도 없다.) 6. 한국에서는 고등학교 까지 무상 급식이다 (미국에서는 내돈주고 사먹는다.) 7. 한국에서는 병원 방문시 4천원 이다 (미국에서는 10만원 낸다.) 8. 한국에서는 버스비가 1,400원 정도이다 (미국에서는 5,000원 한다.) 9. 한국에서는 퇴직금이 있다. (미국에서는 퇴직금 없다.) 10. 한국에서는 직원을 함부로 못 짜른다. (미국에서는 아무때나 짜를 수 있다.) 11. 한국에선 해외 여행 가본사람이 70% 이상 이란다. (미국에선 비행기 안타본 사람이 더 많다.) 12. 한국에는 룸사롱, 술집이 밤새 영업한다.(미국은 룸사롱이 없으며 일반 가게도 10시면 문닫는다.) 13. 한국에는 아직도 성매매가 많다. (미국에서는 걸리면 깜빵 이다, 눈을 찾아 봐도 그런데는 없다.) 14. 주말에 한국 사람들은 놀러 다닌다. (미국 사람들은 주말에 집청소 한다.) 15. 한국에선 애들 사교육비로 몇 십만원 몇 백만원 쓴다. (미국에선 한국 사람을 빼고 나면 거의 사교육 이란게 없다.) 16. 한국에선 노조가 엄청 많은 권한을 행하며 노조원들이 잘산다. (미국에선 노조 찾아 보기가 힘들다. 있는 노조는 직원들을 위해 일한다.) 이렇게 잘살면서 매일 죽겠다고 난리 법석이다…쓸거 다쓰면서… 그리고 아직도 복지를 더 늘린다고 한다…웃긴다….
좋아요28·댓글27
Farm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