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ohohpooh45 안녕하세요^^ 청주 행복한나무농장입니다. 대기업 퇴사 후 자연속에서 나무를 벗삼아 노지월동 되는 수국들과 조경수와 약용수, 요즘 인기많은 차수국을 재배하면서 보람찬 나날을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블루애로우와 문그로우 분작업 하는데..날씨가 흐려서 너무 좋았네요😆 봄시즌..기분좋게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