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 모종분지 20일(105)공폿트 모종은 커오고 날은 너무 매 마르고 물주고 심게되면 어쩌나~ 이제나 저제나 오매불망 기다려 오다가 어제 다 심었다.

6월26일 모를 붓고. 현제 11일된 모습이다. 폿트105공 40판.

호박고구마800주 심음
호박 심음.비닐 멀칭안하고. 풀이 나면 제초제 한번줄 생각임.
대파 모종을 심었다. 밭가장자리 자투리땅에 심고 비닐위라서 타 죽을까봐 흙을 북돋아 주었다.
오늘은 고구마를 심었다. 1650주 아직 3500주 더 심어야 한다.
오늘은 땅콩모종.옥수수 모종 심었다. 해마다 땅콩 .옥수수는 .짐승도둑 좋은일만 시켜서.안심었는데. 거실밖 바로 앞에심어 봤다. 그래도 올건지.
감자밭 흙 북돋아줬다.
마늘밭에 복합 비료를 뿌렸는데 .지금뿌리면 벌마늘 된다고 남들은 말하는데.모르겠다.
고추를 심다가 날씨가 사나워 그만두었다. 낼은 심을만 할려나~~?
감자밭 부직포 벗겨줌 안경테 다시끼움.
광천성당6구역 성지순례 해미 성지를 다녀왔다. 다녀오기전까지는 국제성지란것도 의미가 그렇게도 엄청난 성지라는것도 몰랐다.
오늘 배추 종다리 에 살충제 피레스를 주었다.
고추밭 비닐 멀칭했다. 고랑은 140에 비닐은 120 짜리로씌웠다.750주 정도 심을 예산.
배추 씨 체종 심은지한댤 지난지금에 모습이다.
야~~! 짐승만도 못한 인간이 자꾸만 해꼬지 를 하고있어서 CCTV를 신청해서 오늘 왔다. 드나드는 길목에 못을 뿌려놓질 않나 경계 파이프를 다 뿌셔놓질않나.
배추체종 심은지25일 지난 오늘줄 띠워쥤다.
오늘은 광시 가서 나눔 차광막을 내 롤가지고 왔다가져다 놓면 쓸일이 있을것같아서. 그리고 CCTV 기기를 신청했다. 모래정도는오겠지. 여기 짐승만도 못한 인간이 자꾸만 헤꼬지를 해서. 더는 미루면 안될것같아서 우리가 다니는 길에못을 뿌리지 않나 경계 파이쁘를 밟아서 부...
대파 씨 파종한 것이 열 흘 만에 뾰축뾰죽 나오기시작했다.
오늘은 노지 배추 비닐속 배추를 다 끄집어 내었다. 몇일후1도까지 내려간다는데 괜찮을까? 그리고 하우스에 상추.쑥갓 씨앗을 조금 뿌림
오늘은 바람이 어찌나 강하게 불던지 감자밭 배추 체종밭 비닐이 벗겨져 그모진 바람 맞으며 여직껏 삽질 하고 들어왔다.
완두콩 심었다.
노지에 시금씨앗을 뿌렸고. 고구마 묘판에 조루로 촉진제 뿌리고 물을살짝 주었다.
체종배추 밭에 말장을 늘어놓고. 염소하우스에 차광망 을 씌웠다.
오늘은 하우스안에 고수씨를 뿌렸는데 2년 묵은거라 나올까 모르겠다. 그리고.초당옥수수.흙도마토.수박.대파모를 붰다.
눈이 온다는 예보는 있었지만. 새볔 잠 깨어 밖을내다 보니 마당 잔듸 밭이 제법 하~ 얗게 쌓였네 .노지 봄배추 400주 심은건 괜잖을까? 아직 비닐 속에 있긴 하지만 낼은 예보 상으로는 영하 3도인데 부직포 라도 위에다가 덮어주어야 하나~
오늘은 하우스안에 양배추500주를 심었다. 하우스 라 더워서 괜찮을런지 염려 스럽긴 하지만.
오늘은 김포가서 중고관리기를 사왔다.1.200.000 많이 낡았는데도 그렇게 주고샀다. 농기계 값이 너~무 비싸서 장만하기가 쉽지 않다. 그나마 보조사업이 없어졌다고 하니 그나마 더더욱 어렵게되었다. 저녁에. 공익 직불금 동영상 교육을 이수 하였다.
오늘은 봄배추 400주를 심었다. 비닐속에 심고 추위가좀지나면 뚤어줄 계산이다.
감자를심었다. 수미 한박스 보급종을 신청했는데 상태가 썩좋지 않았다. 중간중간에서 보관 상태가 틀렸던것같아보였다. 씨 종잔데 취급기관에서 잘 관리를 해줬어야 했지않안았나 싶다.
배추씨 체종 을 정식했다. 모계6000주.부계9000주. 우리 부부둘이서. 작년엔 5일 날 심었는데 봄비가 많은관계로 밭이 마르지 않아 3일더 늦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