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깨 심었어요

작년 가을에 심은 쪽파 수확을 했어요 종구로 만들려고요 ㆍ
쪽파 종구 수확 ~

고추 심었어요 롱그린

마늘밭 풀매기 ~ 부직포를 걷어내고 바로 풀을 뽑았는데 금방 또 자랐네요 ㅠ 알타리도 심었어요 ㆍ

옥수수 심을 곳 만들었어요 ㆍ
지난주에 부직포 버꼈는데 어제 내린 비로 파릇파릇 하네요 ㅎ
배추 뽑았어요 ~

마늘, 시금치, 봄동 밭에 부직포 씌웠습니다 ㆍ

참까밭 입니다ㆍ 지금쯤 소독은 어떤 게 필요할까요?

상추 현재 1미터 키웠는데 얼마나 더 크나 끝까지 키워보려고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