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파를 수확하고 햇볕에 말린후 하우스에 널어 놨습니다. 마늘은 며칠 더 있어야 수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잎이 반쯤 말라가고 있는데 2/3정도 마랐을때 수확하는게 좋다고 하니 좀 더 기다리기로 했어요. 아마 6월15일 수확해야할것 같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 수...

배추는 모두 수확해서 나눔을 했으나 양배추는 반만 수확하고 나머지 반은 밭에 남겨 두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수확해야 할것 같다.

홍고추 한 판 심었습니다. 우리 먹기에 한 판도 충분했어요. 지금까지 추비 한 번 줬고 방제를 두 번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