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모낭을 잘 활용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는데 흥미를 갖고, 계속 많은 것을 농업에 활용 하겠습니다.
유실수 주변 풀을 제거하고, 주변에 해충예방 비료와 뿌리를 튼튼하게 하는 비료등을 살포 했습니다. 잘자라고 있네요.
과일 나무 비료 구입. 비오기 전ㆍ후 살포.
아잘리아 꽃이 이제 질려고 합니다. 무화가 묘목을 이번 주에 제자리에 심어야 겠습니다.

잘 자라고 있는데ㅡ 열매 구경 좀 하고 싶은데 안보여 주네요. 한 해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

호박 모종(15포기)을 옮겨 심고, 파종해던 옥수수 모종을 정식심기하였는데, 지난 번 심었던 옥수수가 전혀 자라지 않아 웃거름을 주었다. 봄에 심은 사과대추 나무에서 가지와 잎이 자라고 꽃이 몇개가 피었다. 대추가 달리길 기대 해본다. 추희 자두나무에 잎이 누렇게 변...



파종한지 15일정도 되니까 잎새가 3장이상 나왔슴. 물을 주고, 곧게 세워주기를 했습니다.

옥수수 씨앗과 호박씨를 화분에 시었더니 일주일 만에 싹이돋았네요. 일주일 더 키워서 이식을 해야겠어요.




1차 파종모 분리해서 심고, 2차 파종함.












추위에 약한 화초와 작물들을 추위를 잘 견딜 수 있게 단도리를 했습니다.

오늘도 맥문동 씨앗을 껍질을 제거하고 조금 파종했습니다. 내년 봄 싹이 돋아 나길바라며ㅡ. 금잔화, 당귀, 모과 씨앗도 곳곳에 조금 파종 했습니다.

무우가 일주일 사이에 잎새가 10 센치 쯤 커서 속아내고 북돋아 주었습니다. 아직은 병충해 없이 잘 자라고 있네요.

무 밭 흙 북돋아 주기를 하고, 고랑정리를 했습니다.

청양고추, 아삭이 고추, 들깨잎, 상추 대롱 순 등을 수확해서 이웃분들과 나누어 막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