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하다보면 길이 열릴 것이다. 오늘도. 도전..
오늘은 농작물이 타들어 가고 있읍니다 물주기 총동윈
단호박 유인줄 작업해서 올려 놓았다
오늘은옥수수 밭 풀 매고 꼬추밭 진딧물 방제했다.
오늘은 옥수수 엽순 자러기 했다

땅콩밭에 골에 부직포 깔았다
오늘은고추 줄띠 우고 진딧물 방제도 주었다.
오늘은 불루베리 물주고 퇴비 보충 했다
오늘은2차 옥수수 파종 했 읍니다.

땅콩참께 심으려고 비닐을 씨윘다.
땅콩 씨앗1차 파종이 싹이 절반만 싹이 나왔다. 실패 한것 아닐까
쪽파 풀매고 웃거럼 주 었다.
자두나무에천도 복숭아접목 했다 12개 접목 잘됐 으면 좋겠다.
오늘은 수박씨 호박씨 포토작업했다
오늘은 맛있는 완두콩을 시ㅁ었다. 싹이 빨리 잘나 왔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