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딧물,총재, 탄저병약했네요~^^잘 자라고 있네요 ~^^

고추심기작업 했네요.17일날 심었네요 ~^^

감자를 캤네요~^^

고추 줄치기하고 밑단고추잎 따주기 하였네요~^^
고추 관리

고추 물비료주고 마늘 추비하고 감자밭 물주고 표고목 더 받고 했네요~^^



고추 3월 7일에 심었네요 ~^^


다시 감자 심었네요~^^저번주 토요일에~^^표고버섯도 따뜻한날씨에 조금 나왔네요~^^

오늘 감자 수확합니다 ~^^

표고버섯이 나오긴 하는데 오늘 날씨가 넘 춥다보니 얼어있는게 보이네요~ㅠㅠ 그래도 열심히 나오네요 ~^^완두콩도 잘 크고 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