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파 새순따서 모종했어요~
감자사진을 농약사에보여줬더니 약해로인한거라고해서 깨어나는 해독제를 살포했내요 참힘드내요~

감자잎이 왜?이럴까요_영향결핍인가?수분부족인가?답좀주세요
오늘은 마늘과 양파수확했습니다 단단하고 참 좋으내요~


해야할일이 참 많다 감자밭고랑 제초도뽑아야하고 쪽파씨도 뽑아야하고. 마늘도뽑아야하고. 장마가 6월부터 시작된다고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급해진다
어제는 감자밭에 비료주기를 했다 열매하나를 얻깃위해 정말정말 최선을다해 했다

토요일 감나무농약살포하였다 나무가 어린대도 열매가 맺여있는걸보니 너무나 귀엽고 대견스럽다~
어제는 감자순 두줄남기고 제거하는 작업과 감자붓하기 작업을했다

이번주는 감자순속아내고 붙작업합니다~

오늘은 밭에 흙받기하는날
감자심을 밭 정리작업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