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마늘하고양파수확했는데제법들어기분이좋네요
꼬추에너무비가안와서물주고농약을주었읍니다
비가너무안와밭이너무말나저녁이면물주느라바빠용
고추끈두번띄고살충제와영양제을살포해는데도고추잎이쪼글쪼글한데무었이부족한거가요

꼬추잎둿가이상하게누런빛깔이나네요왜그런지자문을구함니다고수님들에게
고추끈2번째묶었읍니다

우리꼬추가너무예쁘고튼튼잘자라고있어주어ㆍ너무좋아요
비
비가와서ㆍ아무일도못해읍니다
저는어제일요일꼬추고랑사이에풀나지말라고부지포다깔아주었네요

어제꼬추에살충제와영양제을주었네요
지난4월30일고추350개아침일직다심었네요집사람하고딸하고셋이서요
어제감자밭마늘양파밭에물주고각종쌈채소다심었어요
어제오늘고추고랑내고비니루다씨워네요

마늘에영양제주고살충제을주었더니무럭무럭잘자라고있읍니다?
고추350개주문했읍니다그런데마늘끝하야게마르는데무슨병인지자문좀구합니다
이번에는ㆍ상추ㆍ봄배추ㆍ파ㆍ양배주등몇가지을심었는데날씨가쌀쌀걱정이네요
마늘ㆍ양파비닐벗기고마를끝이말라농약살포했읍니다
어제마늘비닐것감자심으려고고랑내고준비다했읍니다
비료만뿌려으니까15일쯤관리기로갈고로타리치고준비해야곘다생각중

오늘텃밭에유박과퇴비을뿌리고농사준비을시작했으니다였

이제서야얼마돼지안는밭에유박과퇴비를뿌렸으니농사일을준비할때가됀것깉읍니다
이달말부터많치안은농사거름뿌리고준비해야겠읍니다
작년고추대도아직처리도못하고있네요내가너무게을그런걵나이가들어서그런건지빨리처리해야지

올해는꼬추35ㅇ게주문했고감자5키로만심어야지하는생각을하있읍니다ㅡ아

날씨가추워아직아일도못하고있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