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그제. 비가만이와서 고추가. 많이 부러지고 가지가 찢어저서 임시로 줄을한번더 첫네요

옥수수가 꽃이피고 수염이나오네요 그래서 벌래약을 첫습니다 예방차원에서 미리 첫는대 괜찬을까요

나늣 어제 노지에심은 두백 가자가 잎이시들고 줄기가 노란색을 띠워서 바이러스 역병 약을 엽면시비했어요 괜 찬을까요

고수님들깨 산수배워야할것갔아요 저의 옥수수 밭에 무슨이유로 노네기가 엄청 만아요 이유를 모르겠네요 작물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걱저이되네요

고추를 1차줄띠우기를. 했어요 아직은 고추가 작은 편이라서 줄띠우기가. 좀 쉽지만 한편으로는. 키차이가있어서 쉽지안을때있네요

고추. 지주대를 밖아어요 올해는 조마다팎지안고 세주에 한나씩 거너 밖았는대 괜찬을까요 그래 괜찬타고해서 그렇게 작업을 했네요
고추정시한것이 까스발생으로 물을주어어서 해독시키려교. 노력중입니다. 하지만 오늘로벌써 일주일째인대도. 별 효가가 없는것 갔아서 뽑안네고 다시 심어야. 할겅 갔아요
저는 어제 옥수수에 1차로 요소를 추비를 했어요 한구멍에 비료를 한숫푼정도를. 주었는대 과다하지안을까요 걱정되네요 옥수수 꼬리가 맺칠쯤. 2차추비는 앰캐를주려고 합니다 괜찬을까요

어제 비가와서 노지밭에 고추를 정식으로 심을겁니다 품종은 돌격탄은심은건대요 심기전 영양제를 넣고심으세요 농헙에가면 판더라고요 효과은 약 6개윌 정도 간대요
나는 이제 고구마를 심으려고 멀치을해 두었는대 소시나해서 고구마를심을지리를 뚤어보았다니 너무나. 매말라서. 아무레도 물을주면서 심어야할것. 갔네요
오늘이 봄바람이 가장 강하다는 곡우이잔아요 감자를 멀칭한비닐이 바라에 벗겨져서 다시 멀칭을 고정작업을했어요 감자 싹이나오는대요 부러지기도했어요 괜찬을지요 걱정되네요
저는 삼일전에 심금치를.한봉심었는대요 싹이 몇일만에 나오는지를 잘모를겠어요. 매우 궁금하네요 시금치는 처음시어보는거라서요 그리고 참깨 심을곳을 정리중인대요 비닐 멀칭을하고.직파가 좋을지 아니면 포터모종이 좋을까요 고민되네요
다른분들이 벌써.참깨심을준비를 하시는것 갔아서 나도 준비를 해볼까해서요 작년에 처음으로 참깨를 심어보았. 수확시기를 놓처서 절발의 수확밖에 못했어요 올해는 실패하지 하지않으려고 다시 도전할겁니다. 고수심들의 조언 부딱드려요
나는 오늘 호박을 심을구덩이를 판겁니다 그런대 밑걸음을 계분과 유박을 너으려고합니다 요즘은 인분이라던가 소나 돼지 분은 쉽지안아서요 그래서 두가지를 넛고나서 복합비로를 석으러고해요 괜찬은까요 고수님들깨서 좀 가르처 주세요
양양 인대요 나는 이제포터작업을준비중 입니다 늣은감이드네요 아직날씨가 밤낮이 기온차가. 많이나서요 걱정은 됩니다

작년에 시은대파가 월동을하고 새로 싹이나와서. 자라고있는대 묵은파줄기가 말라서 있는대 뜻어 야할까요 그냥두어야할지요 고수님들의 의견을 듯고 십어요

마늘에 입재마샬을 위에다뿌리고.요소를 위에다 뿌렀어요 아직 많이오라오지않아서 조금 뿌렸어요 약 10일후에 여양제를 뿌린겁니다


나는 봄감자 두백을시을겁니다 이제 3월달이 되었으니 밭에미리뿌린 건은을첫으니 로터리를 지고 비닐 멀칭을 할겁니다 간격은 약60쎈치. 정도로. 두고 두둥은 40쎈치 정도로 할겁니다 작년에도 그정도로 했더니 수확도 괜찬았어요

지나번에 밑걸음을 뿌려노은것을 로터리를. 치러고하는대 정확히 어제쯤 치는것이 적당할까요

이제 감자심을준비를 하고있어요 밭에 밑걸름을 뿌리고왔어요 계분오십포에 유박 열포를뿌렸어요 감자씨는 두백을 심으려고요
